어리테인, 현대리바트와 ‘전지적 교체 시점’ 제휴 기념 이벤트 진행

주방가구, 붙박이장 등 최신 제품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가 적용 및 시공

뉴스 제공
어리테인
2019-02-01 17:30
서울--(뉴스와이어)--‘미리 보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인테리어 O2O 중개플랫폼 ‘어리테인(대표 하인규)’은 현대리바트와의 제휴 기념으로 ‘전지적 교체 시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전체적으로 홈인테리어를 하기가 부담스러운 고객을 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주방이나 붙박이장 등만 교체해도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음은 물론 주거 만족도가 향상된다는 점에 포인트를 두고 기획된 이벤트다. 특히 내구성이 우수하고,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지닌 현대리바트의 최신 제품 전체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라는 점을 고려할 때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을 것으로 보인다.

어리테인의 하인규 대표는 “주방과 붙박이장 공사를 동시에 진행할 경우, 특별 할인가에 더해 추가적인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며 “현대리바트의 최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설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뿐 아니라 현대리바트의 우수한 기술자들이 직접 시공을 하고 A/S를 보장하기 때문에 주방가구와 붙박이장의 설치나 교체를 고려중인 소비자들은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어리테인과 현대리바트가 함께 진행하는 전지적 교체 시점 이벤트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어리테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어리테인 개요

어리테인은 ‘기존의 인테리어를 뒤집다’라는 슬로건을 가진 기업이다. 대표적인 레몬마켓인 인테리어 업계는 일반 소비자들이 관련 정보의 부족으로 인해 많은 피해와 스트레스를 겪고 있다. 이러한 현실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이 탄생하였으며 어리테인도 그러한 곳 중 하나이다. ‘소비자의 만족, 양심적인 제휴업체와의 동반성장’은 어리테인이 설립할 때부터 추구하는 핵심가치이다.

웹사이트: http://aritein.com

연락처

어리테인
하인규 대표이사
02-856-218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어리테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