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케다, 2년 연속으로 글로벌 톱 임플로이어 상 수상

뉴스 제공
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 도쿄증권거래소 4502
2019-02-01 11:45
오사카,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다케다제약(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도쿄증권거래소: 4502)(뉴욕증권거래소: TAK)(이하 ‘다케다’)이 2019년도 글로벌 톱 임플로이어(Top Employer®) 지위에 오른 전세계 12개 기업들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1월 31일 발표했다.

톱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Top Employers Institute)가 25년 전부터 선정 발표하기 시작한 이 상은 직원들을 위해 개인 및 경력 발전을 위해 가장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해주고 직원들이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주는 고용주에게 주어진다.

전세계에 걸쳐 이 상을 받기 위해서는 적어도 20개국, 4개 대륙, 지원 기업의 글로벌 본사가 모두 톱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로부터 인증을 받아야 한다. 다케다는 올해 인증에서 모든 자격 요건을 통과하는 영예를 거뒀다.

다케다의 글로벌 인력자원 담당 책임자인 파드마 티루벤가담(Padma Thiruvengadam)은 “톱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가 우리 회사를 인증했다는 것은 언제나 정직하고 성실한 자세로 임하는 우리의 가치 지향성을 높게 평가했음을 의미하는 것이다. 이러한 가치에 근거하여 우리는 모든 다케다 직원들을 위해 보다 목적 지향적이고 포용적이며 긍정적인 분위기의 직장을 만들고자 한다. 우리는 다이나믹한 환자 중심의 조직으로서 사람이 모든 가치의 중심에 서고 이들이 개인적, 경력상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톱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는 각 기업이 직원들에게 제공하는 혜택 내역을 분석 평가한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600가지의 HR 관행들이 포함된다.

· 인재개발 전략

· 리더십 능력개발

· 직장 플래닝

· 경력 및 승계 관리

· 조직문화 적응 기회제공

· 급여 및 베네핏

· 학습 및 경력 개발

· 기업문화

· 인재 확보

· 직원실적관리

톱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의 CEO인 데이비드 플링크(David Plink)는 “다케다가 2년 연속으로 글로벌 톱 임플로이어의 지위에 올랐다는 것은 회사가 직원들에 대한 지원을 철저하게 하고 확고한 HR 전략이 이미 자리잡고 있음을 의미한다. 회사는 개인의 필요에 맞춘 다양한 학습 및 경력개발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직원들의 사기를 높여준 동시에 우리의 평가기준에 부합된 것 같다”고 말했다.

다케다는 톱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의 최소 평가기준을 크게 상회했으며 특히 20개국, 4개 대륙에 걸쳐 인증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 아시아 태평양 : 호주,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한국, 대만, 태국

· 유럽 : 아일랜드, 러시아, 스페인, 스위스, 터키, 우크라이나

· 중남미 : 아르헨티나, 브라질, 콜롬비아, 에콰도르, 멕시코, 페루

· 북미주 : 캐나다, 미국

· 이스라엘, 남아공

톱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와 글로벌 톱 임플로이어 인증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top-employers.com 참조.

다케다제약(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 개요

다케다제약(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도쿄증권거래소: 4502/뉴욕증권거래소: TAK)은 일본에 본사를 두고 과학을 혁신적 의약품으로 전환하여 환자에게 보다 나은 건강과 더 밝은 미래를 가져다 주기 위해 최선을 다 하는 연구개발(R&D) 기반의 선도적 바이오제약 회사이다. 다케다는 종양, 위장병, 중추신경, 희귀질환 등 4개 치료 분야에 연구개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 회사는 플라즈마 추출 치료제와 백신 연구개발에도 집중 투자하고 있다. 회사는 새로운 치료 옵션의 경계를 넓히고 강화된 협업 연구개발 엔진과 견실하고 양상이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창출하는 역량을 활용해 사람들의 삶에 변화를 주는데 기여하는 매우 혁신적인 의약품을 개발하고 있다. 회사의 직원들은 80여개 국가와 지역에서 최선을 다해 환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의료 분야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takeda.com) 참조.

다케다의 가치 및 사람 중심 경영

다케다는 항상 ‘다케다 주의’(성실, 공정함, 정직, 인내)를 따르는 회사의 가치를 중심으로 환자 중심의 조직을 만들고 있으며 어떤 일이든지 환자-신뢰-평판-비즈니스라는 4가지 우선순위에 따라 실행하고 있다. 회사는 어떤 일에서든 환자를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하며 이를 통해 사회로부터 신뢰를 얻고 이로써 우리 회사의 평판을 높이며 이를 통해 비즈니스 실적을 향상시킨다는 순서로 움직이고 있다. 이는 오랜 세월에 걸친 회사의 가치와 행동방식을 반영하는 것이다. 이는 또한 품질에 대한 우리의 헌신과 무슨 일이든지 완벽하게 처리한다는 우리 경영철학에 기반한 것이다.

회사의 각 지역별 조직들은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자율성을 부여 받으며 시장의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자체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다.

다케다의 지도급 임원들은 환자를 위해 최선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며 사회에 대해 신뢰를 쌓으며 회사 평판을 높이며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전략적 사고방식을 도입하고 있다. 이들은 조직을 발전시키기 위해 직원들 간의 협력을 조장하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이들은 또한 몇 가지 분야에 대해 전략적 우선순위를 부여하고 이를 통해 보다 나은 결과를 내는데 초점을 맞춘다. 이들은 또한 조직의 역량을 현재와 미래를 위해 크게 높이고자 최선을 다한다.

다케다 : 직원들에게 최대한 권한을 부여

다케다에서 일하는 사람으로서 전세계 수백만명에 달하는 사람들을 위해 보다 나은 미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회사는 모든 직원들이 개인적, 경력상의 성장을 할 수 있도록 각종 지원과 훈련을 제공하고 각계 지도자들이 신뢰를 받는 기업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300059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aked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다케다제약(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
일본 외 미디어 문의
빈스 도허티(Vince Docherty)
+65 8332 4233
vince.docherty@takeda.com
레베카 노스리지(Rebecca Northridge)
+65 9457 6037
rebecca.northridge@takeda.com
일본 미디어 문의
고바야시 카즈미(Kazumi Kobayashi)
+81 3 3 278 2095
kazumi.kobayashi@take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