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타카 글로벌, 렌탈 파워 사업 확대를 위해 대대적 리브랜딩 작업 개시

2019-01-31 16:3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임시 전력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업체인 알타카 글로벌 캐터필라 렌탈 파워(Altaaqa Global Caterpillar Rental Power)가 대대적인 리브랜딩 작업을 발표했다.

회사는 추후 알타카 글로벌 에너지 서비스(Altaaqa Global Energy Services)로 개명될 예정이다.

회사의 CEO인 제임스 셰퍼드(James Shepherd)는 “글로벌 에너지 시장이 급속한 변화를 겪는 상황에서 우리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업, 제조업, 시멘트, 유틸리티 등 부문 또한 변화를 경험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변화하는 수요에 부응하고 통합 재생에너지 및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서 장기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춘다는 회사의 비즈니스 제안에서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이번에 변경하는 새로운 브랜드는 우리 회사의 전략적 방향성을 반영하고 있다고 봐야 한다”고 밝혔다.

알타카 글로벌 에너지 서비스는 임시적인 전력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과거의 비즈니스 관행에서 벗어나서 앞으로는 건설-운영-소유-소유권 이전(BOOT) 공사를 포함한 다양한 단·중·장기 계약 하의 프로젝트 파이낸싱 방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서 회사는 디젤, 가스, 중유(HFO) 등으로 가동되는 왕복 엔진, 터빈, 하이브리드 기술을 포함하는 다양한 유형의 발전 시스템을 통해 보다 비용효율적이고 맞춤형의 메가와트 급 발전소를 건설 운영할 방침이다.

셰퍼드 CEO는 “우리는 단순한 기술 제공회사 이상의 역할을 하고자 한다”며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서 고객들의 필요에 부응하여 진정한 전략적 전력 서비스 파트너가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높은 신뢰성을 갖춘 세계적인 에너지 서비스 제공회사가 되는 것이 우리 목표이며 이를 통해 사회 전체와 이해당사자들을 이롭게 하는 것이 우리의 궁극적 목표이다”고 덧붙였다.

글로벌 다각적 통합기업으로 알타카의 모회사인 자히드 그룹(Zahid Group)의 에너지 담당 그룹 사장인 마지드 자히드(Majid Zahid)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우리는 회사의 정체성을 재확립하는 것뿐만 아니라 에너지 산업의 미래를 창출하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자히드 그룹의 기업문화는 설립 초기부터 줄곧 성실성, 헌신성, 노력, 전문지식 등을 중심으로 이뤄져 왔다. 이런 가치는 회사를 100년이 넘도록 지탱해오는 힘이었다. 회사는 그간 고객과 파트너들과 쌓아온 관계를 중시하며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이뤄온 사회적, 경제적 성과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이번의 리브랜딩에는 회사의 로고,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서신 등 전분야가 망라되어 있다. 회사의 개편 웹사이트는 1월 말에 개통될 예정이다.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927332&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알타카 글로벌 에너지 서비스(Altaaqa Global Energy Services)
제롬 산체스(Jerome Sanchez)
마케팅 전임(Marketing Specialist)
+971551374518, +97148808006
Jsanchez@altaaqa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