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딩스테이, 호텔입찰중개플랫폼 부문에서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

뉴스 제공
비딩스테이
2019-01-30 16:34
서울--(뉴스와이어)--㈜비딩스테이가 운영중인 호텔·항공권 입찰중개플랫폼 BiddingStay 브랜드가 1월 29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서비스혁신브랜드(호텔입찰중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BiddingStay는 지난해 6월 국내 호텔 연회장, 객실, 항공권, 전세버스 입찰중개서비스를 론칭해 빠르게 성장 중이며, 추가로 올해 1월부터 해외 22개국 36개 도시의 해외항공권 및 호텔 입찰서비스를 개시해 고객만족도를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기존에는 기업, 단체, 개인 고객들이 연회장, 객실, 항공권, 전세버스 등을 견적 받아 예약할 경우 개별적으로 오프라인에서 연락해 30~50여개의 요구사항을 전화로 전달 후 이메일로 견적을 받아 비교 후 이용하였다. 그러나 BiddingStay를 통해 온라인입찰을 신청하면 바로 공급사들에게 고객이 신청한 입찰정보가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로 전달돼 원스탑으로 비교견적서비스를 편라하게 무료로 받을 수 있어서 현재 좋은 반응속에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는 중이다.

현재 BiddingStay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이용후기 평가를 보면 기존 B2B 고객들이 편리성, 효율성, 그리고 비용적인 측면에서 더 저렴하여 기존 오프라인방식 보다 온라인입찰플랫폼으로 진행 시 매우 만족으로 평가됐다.

BiddingStay 이강민 대표는 “이제 B2B시장에서도 호텔의 연회장, 객실, 항공권, 전세버스 예약 시 온라인입찰 기반의 무료 비교견적서비스가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가격의 거품을 줄이고, 투명하고 효율적인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딩스테이 개요

(주)비딩스테이는 B2B 고객 대상으로 호텔-항공권을 온라인입찰을 통해 최저가로 제공하는 입찰중개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현재 국내 호텔 750개, 8개의 항공사, 400여개의 전세버스사와 제휴되어 입찰이 진행되고 있으며, 해외 22개국 36개 도시의 해외항공권 및 호텔 입찰이 개시되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업고있다. 그리고 2018년에 서울시로부터 우수 관광벤처로 선정되어 자금 지원은 물론 마케팅 지원을 받고 있으며, 다수의 B2B 신문들과 제휴되어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ddingstay.com

연락처

비딩스테이
마케팅팀
김익현 부장
02-6959-00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