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베테랑 패트릭 리, 중화권 사장으로 아날로직스 합류

기업 전략 업무에 30년 이상 경력, 회사의 중화권 및 전세계 입지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2019-01-30 23:00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날로직스 세미컨덕터(Analogix Semiconductor, Inc)가 오늘 베테랑 기술 전문가인 패트릭 리(Patrick Li)가 중화권 사장으로 회사에 합류했다고 30일 발표했다.

리는 중국 및 전세계 기업 성장 계획을 개발하고 수행함으로써 30년 이상 종사해온 검증된 인사로 중국, 아시아태평양 및 전세계 소비자 분야에서 자동차, 네트워킹, 스토리지, 통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술 분야에서 회사의 매출 및 수익을 증대하고 강력한 생태계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기여했다.

가장 최근에 그는 인그램마이크로(Ingram Micro)의 중국 최고경영자로 재직했다. 그 이전에는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Orange Business Services) CEO로 근무하며 회사를 네트워크 서비스 공급업체에서 ICT 인프라 서비스 제공업체로 변모시켰다. 또한 인텔(Intel)과 시게이트(Seagate)에서 14년 이상 고위직을 역임했다.

케웨이 양(Kewei Yang) 아날로직스 세미컨덕터 CEO는 “패트릭을 경영진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기업의 성공을 이끌어내는 그의 광범위한 전문성과 기업 비전이 매우 인상적이며 앞으로 아날로직스가 중화권 및 전세계에서 성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패트릭 리는 “아날로직스는 고성장 시장에서 탁월한 기초 기술과 검증된 성공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 한번의 새로운 성장을 도모하는 시기에 회사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고 중화권 및 해외에 사업을 확대하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패트릭 리는 상하이자오퉁대학교(Shanghai Jiao Tong University)에서 전기공학 학사학위를 취득했다.

아날로직스 세미컨덕터(Analogix Semiconductor) 개요

아날로직스 세미컨덕터는 스마트폰, 노트북, VR 머리 장착 디스플레이(head mounted displays) 등의 휴대 장치부터 고화질 TV 및 하이엔드 그래픽 카드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멀티미디어 시장용 반도체를 설계 및 제조하고 있다. 아날로직스는 고속 신호 변환기와 슬림포트 제품군을 포함해 디스플레이포트용 종단간 인터페이스 연결 반도체 솔루션 제공 분야의 시장 선도기업이며 저전력 고속 타이밍 컨트롤러 솔루션 같은 모바일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분야의 업계 선두주자다. 디스플레이포트(DisplayPort) 표준은 고해상 동영상과 오디오를 위한 혁신적인 패킷화 디지털 인터페이스로 영상전자표준화위원회(Video Electronics Standards Association, VESA)가 개발했다. 슬림포트 브랜드 제품은 디스플레이포트와 MyDP(Mobility DisplayPort) 및 USB 타입-C 커넥터 관련 디스플레이포트 변경모드 표준을 준수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nalogix.comwww.slimport.com), 트위터(@Analogix 및 @SlimPortConnect), 링크드인을 통해 볼 수 있다.

Analogix와 SlimPort는 아날로직스 세미컨덕터(Analogix Semiconductor, Inc.)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상호는 각 개별 소유기업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932398&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nalogi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날로직스 세미컨덕터(Analogix Semiconductor)
그라시아 스테판(Gratia Stefan)
+1 408-988-8848
marcom@analog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