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택스 앤 리걸, 폴란드 진출

A2Z택스 앤 리걸이 앤더슨 택스 앤 리걸로 개명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9-01-30 13:5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2Z택스 앤 리걸(A2Z Tax & Legal)이 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이라는 회사명을 채택하고 국제적인 연합체의 완전 회원사가 되기로 함에 따라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확대되고 있는 동유럽 지역 사업을 강화한다.

앤더슨 글로벌은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20개에 가까운 유럽 국가에 진출했다.

바르샤바에 본사가 있는 A2Z택스 앤 리걸은 20여명의 직원과 5명의 피트너를 두고 부가가치세(VAT) 상담, 실사, 관세 상담, 기업 인수 및 합병(M&A), 노동법, 행정법, 가치 평가를 포함한 세무, 법무, 이전가격 책정,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A2Z택스 앤 리걸의 파트너들은 앤더슨 글로벌과 다년간 협력해 왔으며 작년 봄 협업 계약을 체결했다.

마르신 마티카(Marcin Matyka) A2Z택스 앤 리걸 총괄 파트너는 “나와 A2Z택스 앤 리걸의 몇몇 파트너들은 20년 전에 아서 앤더슨(Arthur Andersen)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했다. 따라서 폴란드에서 ‘앤더슨’이라는 이름으로 세무 및 법무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은 매우 큰 의미가 있으며, 우리 자신뿐만 아니라 차세대를 위해 업계 최고의 회사를 세워야 하는 책임감을 느낀다”며 “우리는 앤더슨 글로벌과 협업하고 있는 카토비체(Katowice)의 KSP법무 및 세무 자문(KSP Legal & Tax Advice)에 있는 동료들을 포함한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사 및 협력사에서 근무하는 여러 파트너들과 이미 협력관계를 맺어 왔다”고 말했다.

A2Z택스 앤 리걸의 알렉산드라 칼리노브스카(Aleksandra Kalinowska) 파트너는 “우리 팀은 앤더슨이라는 이름 및 앤더슨 가치와 깊은 연관성을 갖고 있다”며 “전문성과 고객 서비스에서 매우 높은 기준의 기반을 갖고 사업을 시작하면 핵심을 벗어나지 않는다.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사가 되는 것은 우리가 이러한 가치에 대해 지속적으로 전념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고객들이 전세계에 걸쳐 능률적인 서비스를 확실히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최고경영자(CEO)는 “A2Z택스 앤 리걸의 동료들은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들의 확고한 그룹으로서 우리의 유럽 지역 내 기존 역량을 보강해 준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약 4000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29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290050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