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퍼텔, 레스폰스텍 통신사업 인수

뉴스 제공
ZephyrTel
2019-01-30 13:5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ESW캐피털(ESW Capital)의 자회사로서 글로벌 통신 산업에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제퍼텔(ZephyrTel)이 레스폰스텍(ResponseTek)의 통신사업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인수 계약은 즉각 발효된다.

제퍼텔은 클라우드 솔루션의 신속한 도입과 업무지원시스템(Business Support System, BSS)을 둘러싼 여러 전략을 통해 전 세계 통신 산업에 가치를 전달하고자 레스폰스텍 인수를 단행했다.

엔터프라이즈 고객경험관리(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CEM)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업체인 레스폰스텍은 사용이 간편하고 효과적인 인게이징(engaging) 솔루션을 통해 매출 성장을 견인한다. 레스폰스텍의 솔루션은 기존고객 유지, SoW(share of wallet) 확대, 신규고객 유치에 대한 인사이트와 방안을 제공한다. ‘레스폰스텍 리스닝 플랫폼(ResponseTek Listening Platform)’으로 알려진 레스폰스텍의 제품은 제퍼텔의 브랜드에 편입, ‘텔코 레스폰스텍(ResponseTek for Telco)’이라는 브랜드로 판매될 예정이다. 제퍼털의 포트폴리오에 편입되어 각자의 브랜드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모빌로지(Mobilogy), 피어앱(PeerApp), 볼트델타(VoltDelta), 바소나(Vasona), 뉴넷 메세징(NewNet Messaging), 뉴넷 인터랙트(NewNet Interact) 등과 같은 방식이다.

마이크 신야(Mike Shinya) 제퍼텔 최고경영자는 “제퍼텔의 클라우드 포트폴리오에 텔코 레스폰스텍을 추가함으로써 전 세계 통신 산업에 가치를 제공하려는 회사의 목표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며 “제퍼텔의 목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꾀하고 클라우드 이주 프로그램을 확보하려는 통신 기업들의 핵심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퍼텔은 이를 위해 효율성과 생산성을 개선한 새로운 솔루션을 인수하고 개발하는데 매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텔코 레스폰스텍은 조직 전반의 고객경험 데이터 및 보고서를 통합해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린다. 레스폰스텍 클라이언트의 90% 이상이 텔코 레스폰스텍을 도입했으며, 다음과 같은 성과를 올렸다.

· 첫 1년간 평균 순추천지수(Net Promoter Score) 6.5포인트 상승

· 고객이탈(churn) 1-5포인트 감소

· 응답률 최대 48% 증가

· 기존 조사방식 대비 피드백 20배 증가

· 고객만족도지수(Customer Satisfaction Score) 최대 25% 개선

제퍼텔은 전 세계 통신 산업을 대상으로 소매, 인프라, 모바일, 클라우드, 고객경험 관련 소프트웨어 제품을 공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zephyrt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스폰스텍(ResponseTek) 개요

레스폰스텍은 7억2000만명이 넘는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하는 행동기반 고객경험관리 소프트웨어 공급업계의 글로벌 선도주자이다. 각종 수상에 빛나는 레스폰스텍의 플랫폼은 모든 터치포인트(touchpoint)에서 고객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수집한 피드백에 고객 이탈을 방지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가미해 조직 전반에 퍼뜨린다. 레스폰스텍은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탄탄한 CEM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제퍼텔(ZephyrTel) 개요

2018년 초에 설립된 제퍼텔은 빠르게 성장하여 매우 짧은 기간에 7000만달러의 수익을 달성했다. 회사는 세계 50여개국에 5000개 이상의 시설과 4000명의 엔지니어를 확보하고 주요 통신 사업자들의 75%에 솔루션을 구축했으며 통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현재 제퍼텔은 전세계 통신업계에 소매, 인프라, 모바일, 클라우드, 고객 경험 관련 소프트웨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zephyrte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290050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ephyrte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제퍼텔(ZephyrTel)
마이크 신야(Mike Shinya)
CEO
mike.shinya@zephyrtel.com
앨리 퍼킨스(Ali Perkins)
최고마케팅책임자
ali.perkins@zephyrtel.com

C8 컨설팅(C8 Consulting)
폴라 엘리엇(Paula Elliott)
상무이사
paula@c8consulting.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