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시스템, 미국 국방부서 총 2790만달러 착탈식 정찰 세트·키트·의복 화생방 탐지 장비 수주

뉴스 제공
FLIR Systems, Inc.
2019-01-30 13:15
윌슨빌, 오레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이 화학·생물학·방사능·핵 물질 탐지에 사용되는 착탈식 정찰 세트·키트·의복(CBRN DR-SKO) 시스템 24대에 대한 납품 계약을 미국 국방부와 체결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번 계약은 인도기한과 수량이 명시되지 않는 조건(IDIQ) 하에 향후 5년간 미 육군에 납품하는 장기 계약으로 미 국방부 산하 화생방 및 핵 방어 합동프로그램 집행국(JPEO-CBRND)의 착탈식 정찰 세트·키트·의복(DR-SKO) 조달을 위한 추진등재사업에 사용된다. 이번 계약의 규모는 2790만달러로 추산되며 납품은 올해 3분기까지다.

CBRN DR-SKO 시스템은 화생방 및 핵물질 탐지를 위한 하차 정찰 임무에 필요한 다양한 장비를 하나로 통합한 것으로 미육군, 미해군, 미공군, 미해병대와 미국 주방위군 산하 대량살상무기 민간지원팀에 지급된다. 플리어 시스템은 미 국방부의 이번 화생방 조달 사업의 주계약업체로서 지난 2008년부터 제품을 개발해 왔다.

짐 캐논(Jim Cannon) 플리어 시스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업계에서 검증된 우리의 착탈식 정찰 세트·키트·의복(DR-SKO) 솔루션은 미군들이 미국의 안보를 위한 임무를 종전보다 안전하게 수행하는데 결정적으로 기여할 수 있다”며 “이번 계약은 미군이(화생방 및 핵 탐지와 관련한) 매우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플리어 시스템의 제품이 안전하면서도 신속하게 정확한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는 점을 미군 당국이 신뢰하고 있음을 확인한 것”이라고 말했다.

플리어 시스템은 당초 미 국방부와 CBRN DR-SKO의 대량생산을 위한 불확정 인도, 불확정수량(IDIQ) 계약을 지난 2014년 체결한 이래 200대에 육박하는 솔루션 장비를 납품해왔다. 이번 계약에 따른 제품은 메릴랜드주 엘크리지에 위치한 플리어 시스템 공장에서 생산될 예정이다.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개요

1978년에 설립된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은 방위, 산업 및 상업 애플리케이션 용 지능적 감지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선도적 산업 기술 기업이다. 플리어 시스템의 비전은 전문직업인들이 더 충분한 정보를 갖고 인명과 생활을 구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는 기술을 개발해 ‘세계 제6감(The World’s Sixth Sense)’이 되는 데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 참조 및 트위터에서 @flir 팔로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서 짐 캐논이 언급한 진술과 기타 진술은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규정 범위 안에서 작성한 미래예측 진술이다. 이러한 진술은 부분적으로 경영진의 플리어 사업에 관한 추정에 따른 현재의 기대치, 추정치 및 예상치를 바탕으로 작성한 것이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예측하기 어려운 위험성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다. 따라서 실제의 결과와 실적은 아래와 같은 다수의 요인으로 인해 이 미래예측 진술에서 표명하거나 전망한 것과 실제로 다를 수 있다. 그 요인은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시스템의 제조 및 공급 능력 △플리어 제품의 가격 변동 △플리어 제품에 대한 수요의 변화 △제품의 혼성(product mix) △경쟁 제품 및 가격의 영향 △필수 부품의 공급 상 제한 △생산용량의 과다 또는 부족 △플리어가 제품을 적기에 생산하고 출시하는 능력 △플리어가 미국의 수출 규제 법규를 계속 준수할 수 있는지의 여부 △플리어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수시로 제출한 문서 및 보고서에서 기술한 기타 위험성 등이다. 또 이러한 진술은 산업계 및 시장의 전반적인 여건과 성장률, 그리고 미국 내 및 국제 경제의 전반적 여건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작성된 날짜 현재를 기준으로 언급한 것으로 플리어는 이 보도자료 발표일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 또는 유선 서비스나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들로 인해 이 문서에 일어날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이 미래예측진술의 어느 부분이라도 업데이트 할 그 어떤 책임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290053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연락처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미디어 문의
팀 맥다우드(Tim McDowd)
+1 503-498-3146
tim.mcdowd@flir.com
투자 문의
제이 젠츠코우(Jay Gentzkow)
+1 503-498-3809
Jay.Gentzkow@fl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