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우유, 정규 2집 ‘사랑, 나의 친구’ 발매

사랑하는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권우유 정규 2집 ‘사랑, 나의 친구’ 발매

뉴스 제공
바인뮤직
2019-01-31 12:00
서울--(뉴스와이어)--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자신만의 색채로 표현해내는 독보적인 아티스트 권우유(KwonMilk)가 오랜 기간 만든 사랑 노래들로 채워진 정규 2집 [사랑, 나의 친구]를 발매했다.

권우유 정규 2집 [사랑, 나의 친구]는 오랜 시간 만든 사랑 노래들로 채워진 음반이며, 사랑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10곡의 창작곡이 수록되었다.

싱어송라이터 권우유는 2010년 자신의 정규 1집 ‘위대한 항해’ 발매를 시작으로 각종 페스티벌과 크고 작은 국내외 공연 및 예술의 경계를 허무는 다채로운 활동을 하며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아왔다.

2019년 1월 31일 권우유는 자신의 정규 2집을 발표한다. 이 앨범의 타이틀곡인 ‘사랑, 나의 친구’는 수록된 10곡의 노래들 중 가장 마지막에 기적처럼 순식간에 만들어진 노래이다. 전자 베이스와 신디사이저의 소리들을 사랑의 대화처럼 표현했으며 어쿠스틱 피아노와 기타가 전자 소리들과 어우러지면서 현대적이면서 동시에 따뜻한 아날로그의 느낌을 살렸다.

또 다른 타이틀곡인 ‘포도나무’는 이 시대의 아픔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심장 박동 소리를 드럼으로 표현한 것이 인상적이다.

권우유 정규 2집 [사랑, 나의 친구]의 노래들은 크레용처럼 다채로우면서도 순수하다. 동시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은 사랑 노래이자 일상에서 만나는 희망의 노래이다. 내면의 진솔한 울림을 노래로 만드는 탁월한 능력을 지닌 뮤지션 권우유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가 된다.

바인뮤직 개요

바인뮤직은 아티스트의 음반 제작과 매니지먼트, 영화, 연극, 드라마, 광고 음악의 제작 및 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음악으로 활동 중인 레이블이다.

권우유: http://www.facebook.com/kwonmilk
http://www.instagram.com/kwonmilk

연락처

VINE MUSIC
홍보팀
권용민 홍보이사
010-8363-5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