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 APJ 지역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사업부 부사장에 클라우스 한센 임명

2019-01-29 13:45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보안 솔루션 및 카드발급 시스템 전문 업체인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가 클라우스 한센(Claus Hansen)을 아시아태평양·일본(APJ) 지역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판매사업부 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29일 발표했다.

한센 신임 부사장은 APJ 지역에서 현지 세일즈 팀과 함께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판매하는데 집중할 예정이다.

기업들은 오늘날 매우 다양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새로운 기술들은 사업 수행 방식뿐만 아니라 제품 및 서비스의 전달 방식에도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믿을 수 있는 ID 기술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거래와 교류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안거스 맥두걸(Angus McDougall)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 APJ 지역 부사장은 “한센 신임 부사장은 아시아태평양 기술 솔루션 시장에 정통한 인물로서,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APJ 지역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사업을 진두지휘할 것”이라며 “이해당사자들과 협력해 APJ 지역에서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브랜드를 끌어올리고 판매 채널을 강화하는 일도 병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센 신임 부사장이 전례 없는 성공을 이끌어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한센 신임 부사장은 20여 년간 기술 경험을 쌓았다. 아시아 전역에서 요직을 두루 거쳤으며, 가장 최근에는 한국 코나아이(KONA I)에서 근무했다. 덴마크공과대학(DPU)에서 엔지니어링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한센 신임 부사장은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싱가포르 지점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와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ntrustdata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 개요

언제 어디서나 물품 구입이나 국경을 넘는 여행 또는 전자정부 서비스나 기업체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하기를 기대하는 소비자, 시민 및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믿을 수 있고 안전하게 이러한 경험을 학 수 있게 하는 신뢰 받는 신분확인 및 안전한 거래 기술을 제공한다. 회사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실제 사회의 금융 카드, 여권, ID카드와 디지털 영역의 인증, 증명 및 안전한 통신 등 다양하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전세계에 있는 2000여 명의 직원과 강력한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 150개국의 고객을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entrustdatacard.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280050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ntrustdatacar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
헤더 모리스(Heather Morris)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이사
+1 952-988-1745
heather.morris@entrustdata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