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시스템, 미육군 사병 휴대 센서 프로그램 위한 3960만달러 규모의 블랙 호넷 개인용 정찰 시스템 공급계약 체결

뉴스 제공
FLIR Systems, Inc.
2019-01-25 15:10
윌슨빌, 오레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미국 육군에 플리어 블랙 호넷 개인용 정찰 시스템(FLIR Black Hornet Personal Reconnaissance Systems, PRS)을 공급하는 3960만달러 규모의 주문을 수주했다.

이 계약에 따라 공급된 매우 기능이 우수한 나노 무인항공기(UAV) 시스템은 사병 휴대 센서(Soldier Borne Sensor, SBS)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소대 및 소부대 단위의 감시 및 정찰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미국 육군은 2018년 6월 플리어와 블랙 호넷PRS의 1차 납품을 위한 1단계 SBS사업 계약을 체결했다. 이제 이들 시스템은 미국 육군에 배송되어 군 부대에 1차로 배치되고 있다.

짐 캐논(Jim Cannon) 플리어 시스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미국 육군이 회사를 SBS프로그램에 등록하도록 선정하여 자랑스럽다. 이 계약은 나노 무인항공기(UAV)를 세계 최강의 육군 작전에 대규모로 배치하는 중요한 이정표”라며 “이번 계약은 플리어가 신설한 무인 시스템 및 통합 솔루션(Unmanned Systems & Integrated Solutions) 사업 부문이 수주한 주요 주문으로서 이는 플리어가 제공하는 나노 UAV기술에 대한 강력하고 시급한 수요를 보여주는 것이다. 플리어의 핵심 목표는 무인 솔루션으로 미국 전투병들을 보호하는데 있다”고 말했다.

이 계약에 따라 미국 육군은 감시 및 정찰 프로그램을 위해 플리어의 블랙 호넷PRS사용을 확대하게 된다. 플리어는 전세계적으로 8000대 이상의 블랙 호넷 나노 UAV를 공급했다.

플리어는 무인UAS에 대한 지원 요구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켄터키주 서머싯(Somerset)에 있는 UAS서비스 및 수리 센터를 확장하고 있다. 서비스는 2019년 초부터 제공할 예정이다. 플리어 블랙 호넷PRS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blackhornet) 참조.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개요

1978년에 설립되고 미국 오레곤주 윌슨빌에 본사를 둔 플리어 시스템은 감지 및 인식 능력을 향상시키고 생명 구조를 지원하며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환경을 보호하는 세계 선도적 센서 시스템 업체이다. 약 3500명의 직원을 보유한 플리어시스템의 비전은 열화상 및 관련 기술을 활용해 보안 및 감시, 환경조건 모니터링, 실외 레크리에이션, 머신 비전, 내비게이션 및 첨단 위험 감지를 위한 혁신적이고 지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세계인의 제6감(Sixth Sense)’로 거듭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 참조 및 트위터에서 @flir 팔로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서 짐 캐논이 언급한 진술과 기타 진술은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규정 범위 안에서 작성한 미래예측 진술이다. 이러한 진술은 부분적으로 경영진의 플리어 사업에 관한 추정에 따른 현재의 기대치, 추정치 및 예상치를 바탕으로 작성한 것이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예측하기 어려운 위험성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다. 따라서 실제의 결과와 실적은 아래와 같은 다수의 요인으로 인해 이 미래예측 진술에서 표명하거나 전망한 것과 실제로 다를 수 있다. 그 요인은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시스템의 제조 및 공급 능력 △플리어 제품의 가격 변동 △플리어 제품에 대한 수요의 변화 △제품의 혼성(product mix) △경쟁 제품 및 가격의 영향 △필수 부품의 공급 상 제한 △생산용량의 과다 또는 부족 △플리어가 제품을 적기에 생산하고 출시하는 능력 △플리어가 미국의 수출 규제 법규를 계속 준수할 수 있는지의 여부 △플리어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수시로 제출한 문서 및 보고서에서 기술한 기타 위험성 등이다. 또 이러한 진술은 산업계 및 시장의 전반적인 여건과 성장률, 그리고 미국 내 및 국제 경제의 전반적 여건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작성된 날짜 현재를 기준으로 언급한 것으로 플리어는 이 보도자료 발표일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 또는 유선 서비스나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들로 인해 이 문서에 일어날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이 미래예측진술의 어느 부분이라도 업데이트 할 그 어떤 책임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240052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미디어 문의
팀 맥다우드(Tim McDowd)
+1 503-498-3146
tim.mcdowd@flir.com
투자 문의
제이 젠츠코우(Jay Gentzkow)
+1 503-498-3809
Jay.Gentzkow@fl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