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M과 DSI, 국경을 초월한 흑자도산 기업 지원 위해 전략적 제휴

2019-01-25 13:3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국경을 초월하는 흑자도산과 국제적 기업혁신 프로젝트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기업혁신 서비스 업계의 두 유수 기업들이 고객을 더 적극 지원하기 위해 전략적 제휴와 국제적 협업 관계를 맺었다.

회계 감사, 세무 및 컨설팅 기업 RSM UK의 자회사로 영국 기반 기업혁신 서비스 업체인 RSM 리스트럭처링 어드바이저리(RSM Restructuring Advisory LLP, ‘이하 ‘RSM’)와 미국 기반 기업혁신 서비스 업체인 디벨롭먼트 스페셜리스츠(Development Specialists, Inc., 이하 ‘DSI’)가 국가를 초월하는 케이스를 처리하는데 있어 협업하고 각자의 서비스를 증강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그레이엄 부시비(Graham Bushby) RSM파트너 겸 기업혁신 자문 부문 총괄은 “국경을 초월하는 프로젝트를 위해 DSI와 협업하는 것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며 “DSI는 국경을 초월하는 상당히 중요한 케이스를 처리해 관련 분야에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어서 RSM이 미국 이외 국가에서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DSI의 빌 브란트(Bill Brandt) 회장과 브래드 샤프(Brad Sharp)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파산과 흑자도산이 보다 넓은 무대에서 발생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이번 두 회사의 제휴는 사업을 크게 신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브란트 회장은 “기업체들이 여러 나라에 걸쳐 서로 연결되어 가고 있기 때문에 어느 한 부분에 재정적 문제가 발생하면 그 영향이 멀리 미치고 복잡해 진다”며 “따라서 해외에서 RSM같은 그룹의 자원을 활용하면 우리의 사업을 크게 향상시키게 되고 RSM은 우리가 북미에서 45년 동안 축적한 기업혁신 경험의 혜택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샤프 사장은 “우리의 업무가 점차 국제화되어 가고 있어서 과거 다년간 사업을 운영해온 유럽에서 입지를 재구축하는 것은 매우 타당한 일”이라며 “RSM및 그 회사의 뛰어난 기업혁신 전문가 팀과 오래 동안 생산적인 관계를 유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SM UK 개요

RSM UK는 중견기업 시장(middle market)을 대상으로 회계감사, 세무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으로 영국 35개 지역에서 3500명에 가까운 파트너와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다. RSM은 2017년3월에 마감된 회계연도에 3억1900만 파운드의 수익을 기록했다. RSM UK는 세계에서 6번째로 큰 회계 감사, 세무 및 컨설팅 회사 네트워크인 RSM인터내셔널(RSM International)의 회원사이다. 이 네트워크는 120여개국에 있는 800여개의 사무소를 통해 4만3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연간 수수료 수입은 50억달러 이상이다.

디벨롭먼트 스페셜리스츠(Development Specialists, Inc., DSI) 개요

DSI는 운영을 개선하고 대차대조표를 재구성하거나 경영을 회생할 필요가 있는 기업체들에게 경영 컨설팅과 금융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DSI는 광범위한 경험과 컨설턴트들의 다양한 배경으로 인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회사의 팀은 전문 회계 석사(Master of Professional Accountancy), 공인회계사(Certified Public Accountant), 공인 파산 및 기업혁신 자문관(Certified Insolvency and Restructuring Advisor), 공인 금융법률 회계사(Certified Financial Forensic Accountant), 공인 내부 감사사(Certified Internal Auditor) 등으로 구성돼 있다. DSI는 미국 내 최초 기업회생 회사 중 하나로서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뉴욕,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사우스 플로리다, 윌밍턴 및 오하이오주 콜럼버스 등에 사무소를 두고 사업을 확대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si.biz)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230057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RSM 홍보대행
선임 PR 매니저
에드 데워(Ed Dewar)
020-3201-8145

PR 매니저
프랭크 셰퍼드(Frank Shepherd)
020-3201-8072

PR 매니저
젬마 무어하우스(Gemma Moorhouse)
0113-285-5076

DSI 홍보대행
토드 템프린(Todd Templin)
954-370-8999/954-290-0810
ttemplin@boardroom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