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Verify, 페이스북으로부터 브랜드 안전성 관리 역량 인증 받아

페이스북 인벤토리에서 간소화된 브랜드 안전성 통제 기능을 광고사들에 제공

뉴스 제공
DoubleVerify
2019-01-25 12:54
뉴욕--(뉴스와이어)--마케팅 측정 소프트웨어 및 분석 자료를 제공하는 독립 사업자 DoubleVerify(DV)가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스(FMP) 프로그램 내에서 페이스북으로부터 브랜드 안전성(Brand Safety) 역량을 인증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증으로 DV는 페이스북의 인스트림 영상 인벤토리, 인스턴트 아티클(Instant Articles), 오디언스 네트워크(Audience Network)에서 브랜드 안전성 보호 역량을 확대하고 심화할 수 있게 됐다.

DV 고객사들은 75개 이상의 콘텐츠 회피 카테고리 모니터링, 사이트 생성 및 앱 오버라이드 리스트 구축 등, 다른 구매 플랫폼이 제공하는 포괄적 커버리지의 이점을 페이스북에서도 똑같이 누릴 수 있다.

웨인 개티넬라(Wayne Gattinella) DV CEO는 “브랜드 평판 보호는 대형 디지털 광고사라면 갖춰야 할 필수 역량이다. 우리는 신뢰할 수 있는 투명한 마켓플레이스를 만들고자 하는 페이스북의 목표를 공유하고 있으며, 이번에 새로 시작된 이니셔티브에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페이스북은 페이스북과 DV 플랫폼을 높은 수준으로 통합하는 독창적인 자동화 API를 개발했으며, 이를 통해 DV는 필요한 순간에 바로 페이스북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DV는 API를 통해 브랜드 안전성 환경설정 및 관리를 중앙화하고 페이스북에 차단 리스트를 자동 업데이트할 수 있다. 이로써 포괄적인 브랜드 안전성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바이어들이 투자해야 하는 시간과 관리상 노력을 줄여준다.

DV는 2017년 10월부터 가시성 제고 및 부정광고 방지를 위해 페이스북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양 플랫폼이 높은 수준으로 통합함에 따라, 페이스북 광고 인벤토리의 가시성, 브랜드 안전성, 부정광고/SIVT를 제3자 관점에서 객관적으로 측정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광고사들이 명확성과 자신감을 갖고 디지털 투자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DoubleVerify 개요

DoubleVerify는 독립 사업자로 세계적 브랜드와 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디지털 미디어의 품질, 유효성을 판단하는 마케팅 측정 소프트웨어와 데이터 및 분석 자료를 제공한다. 당사는 미디어 투명성과 책임성을 보장함으로써 최대의 광고 효과를 볼 수 있는 최고 수준의 노출횟수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당사는 2008년 설립 이래 디지털 생태계에 최고 품질의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Fortune 500기업에 속한 수백 개의 기업이 미디어 지출에 대한 최대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며 더 나은 업계 환경 구축에 이바지했다. 자세한 정보는 doubleverif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doubleverify.com

연락처

DoubleVerify
Crenshaw Communications
Chris Harihar
212-367-97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