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C 모터, 차량용 이더넷 적합성 테스트에 스파이런트 솔루션 사용

엄격한 적합성/ 성능 시험 통해 고품질 자동차 기능 제공

2019-01-24 13:55
베이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커넥티드 카 및 자동차용 이더넷(Ethernet) 테스트 솔루션 제공업체 스파이런트 커뮤니케이션즈(Spirent Communications plc)(런던증권거래소:SPT)가 GAC 모터 컴퍼니(GAC Motor Company, GAC 모터)가 차량용 차세대 차량 내부 네트워킹을 검증하는 데 스파이런트 자동차 테스트 솔루션을 선택했다고 23일 발표했다.

GAC 모터는 포춘 500대 기업이자 중국 최대 OEM 업체 중 하나인 광저우 자동차그룹(Guangzhou Automobile Group Co., Ltd, GAC Group) 계열사다.

차량용 이더넷 네트워킹은 현재 전세계 자동차 OEM 업체들에 의해 도입되고 있다. GAC 모터가 새로운 차량 내 기능을 제공하고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를 충족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는 만큼 스파이런트의 C50어플라이언스(C50 Appliance) 및 TT워크벤치(TTworkbench) 오토메이션 툴을 사용한 스파이런트 테스트 시스템을 선택함으로써 차량용 이더넷 시스템을 개발 및 검증하고 자사의 자동차에 최적화된 이더넷 설계를 결정하는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스파이런트 솔루션은 OPEN 얼라이언스(OPEN Alliance) TC8 테스트 사양과 최신 TSN(시간민감형 네트워킹) 프로토콜에 규정된 이더넷 ECU 적합성을 검증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작업을 위해 스파이런트는 모든 종류의 테스트 자동화 프로젝트에 사용될 수 있는 종합 기능성 통합형 테스트 개발 및 실행 환경인 스파이런트 TT워크벤치(Spirent TTworkbench)를 제공한다. TT워크벤치는 스파이런트 C50 어플라이언스와 결합되어 DUT(테스트 대상 장치) 모니터링 및 시뮬레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GAC 모터에 필수적인 항목인 OPEN 얼라이언스 TC8 테스트 스위트 및 IEEE 802.1 TSN 프로토콜을 비롯한 모든 국제 표준 테스트 지원이 포함된다.

토마스 슐츠(Thomas Schulze) 스파이런트 자동차 사업부 마케팅 및 사업개발 이사는 “스파이런트 TT워크벤치의 사용하기 쉬운 테스트 환경을 통해 GAC 모터는 차량 내 이더넷 네트워크가 TSN 및 커넥티드 카의 첨단 응용프로그램을 지원하기에 충분히 견고하다는 것을 검증할 수 있다”며 “차량이 더욱 연결되고 자동화됨에 따라 스파이런트는 자동차 공급업체들이 설계 및 검증의 다양한 단계에서 그들의 장치들을 쉽게 검증함으로써 더욱 수월하게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파이런트 자동차 솔루션 관련 자세한 정보는 https://www.spirent.com/automotive 참조.

스파이런트(Spirent) 개요

스파이런트 커뮤니케이션즈(Spirent Communications plc)(런던증권거래소: SPT)는 차세대 통신기기 및 네트워크를 위한 테스트, 측정, 보장,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회사는 고속 이더넷, 포지셔닝, 모바일 네트워크 인프라 시장을 대상으로 제품,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며 서비스 보장, 사이버보안, 5G 분야로도 초점을 계속 넓히고 있다. 스파이런트는 완전 자동화된 테스팅 및 자율 서비스 보장 솔루션으로 옮겨가는 과정에서 커넥티드 기기, 장비, 어플리케이션을 실험실에서 실제 현장으로 직접 적용하는 시간을 단축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pirent.com), 링크드인, 트위터 및 페이스북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230055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pire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파이런트 커뮤니케이션즈(Spirent Communications plc)

미주지역
BLB 커뮤니케이션즈(BLB Communications)
브라이언 봄리(Brian Baumley)
+1-609-759-0252
brianb@blbcomm.com

아태지역
스파이런트 커뮤니케이션즈
자넷 펭(Janet Peng)
+86 (10) 823 30055 (x160)
janet.peng@spirent.com

유럽지역
스파이런트 커뮤니케이션즈
마크 프라이스(Mark Price)
+44-7725-724834
mark.price@spire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