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Tencor, KLA로 사명 변경

회사의 확장 가능성과 긍정적 비전 반영

뉴스 제공
KLA
2019-01-24 10:26
서울--(뉴스와이어)--최첨단 공정 제어 솔루션 제공의 선도업체인 KLA-Tencor Corporation은 사명을 KLA Corporation(이하 KLA)으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사명 변경과 함께 KLA는 세계를 향한 기술적 영향력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을 담아 ‘Keep Looking Ahead™’를 새로운 태그라인으로 채택했다.

KLA의 대표이사 겸 CEO릭 월래스(Rick Wallace)는 “1997년 KLA와 Tencor가 합병한 이래 KLA-Tencor라는 사명과 정체성은 우리를 훌륭하게 대변해 왔다. 간결해진 새로운 이름과 보다 미래지향적인 정체성은 우리의 업계 선도적인 강력한 브랜드를 유지하는 동시에, 미래에 대한 비전을 보다 잘 반영하여 직원과 고객들 간의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새로운 브랜드는 세계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기술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자신감을 표현하는 한편,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등 우리를 기술과 연결시키는 다양한 네트워크 발전에 기여하여 세상을 긍정적으로 발전시키고자 하는 소망을 담고 있다. KLA의 제품과 솔루션은 이러한 디바이스와 경험을 실현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고 말했다.

KLA 개요

KLA(KLA Corporation)는 전자 산업 전반에 혁신을 실현할 수 있는 업계 선도적인 장비와 서비스를 개발한다. KLA는 웨이퍼와 레티클, IC 및 패키징을 위한 첨단 공정 제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 세계의 선도적인 고객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는 물리학자,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로 구성된 전문팀과 문제 해결 설계 솔루션은 세계를 한 걸음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한다.

웹사이트: http://www.kla-tencor.com/ko

연락처

KLA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