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재팬, 일본 FSA 라이선스 암호화폐 거래소로 서비스 재가동

뉴스 제공
후오비 코리아
2019-01-23 12: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2018년 후오비 그룹과 일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트레이드(Bittrade)의 합병으로 출범한 후오비 재팬(Huobi Japan)이 서비스를 본격 가동했다고 23일 밝혔다.

후오비 그룹이 인수한 비트트레이드는 일본 금융청(FSA)의 허가를 받은 17개의 정부 공인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로 법정화폐를 유통할 수 있다. 2018년 9월 후오비 재팬 홀딩스가 대부분의 지분을 인수하면서 경영권을 획득했으며, 최근 후오비 재팬으로 새롭게 브랜딩 후 재출범하게 되었다.

리린(Leon Li) 후오비 그룹 CEO는 론칭 성명을 통해 “규제당국과 협력하는 것이 후오비 그룹의 장기적 우선 과제”라며 “후오비 재팬이 일본 FSA의 규제 하에 발행된 라이선스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매우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또한 하이텅 쳔(Haiteng Chen) 후오비 재팬 대표는 “일본 최고 수준의 디지털 자산 거래 서비스 제공으로 일본 내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후오비 재팬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 라이트코인(LTC), 리플(XRP), 모나코인(MONA)을 거래하며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과 보안을 보장하는 전담팀을 갖췄다. 더불어 후오비 그룹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문 분산 아키텍처, 분산 서비스 거부(DDoS) 공격 대응 시스템, A+ 등급 SSL 인증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한편 후오비 재팬은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여 암호화폐와 법정 화폐 거래에 대해 일정 기간 거래 수수료, 엔화 출금 수수료, 암호화폐의 입금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후오비 코리아 개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후오비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2018년 3월 30일 정식으로 오픈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의 전문성과 보안성을 바탕으로 국내 현지화를 위해 설립된 거래소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자산 거래 외에도 블록체인 연구소, 포털 사업,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수익 모델을 발굴할 수 있도록 사업 영역 확장을 계획 중이며,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허브의 역할을 다하고자 다양한 기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디지털 자산의 금융 허브 후오비 그룹은 전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을 운영 중이며,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호주, 영국, 브라질, 캐나다,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법인을 설립해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 중이다. 비트코인(BTC)을 비롯해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 리플(XRP), 라이트코인(LTC), 이오스(EOS), 대시(DASH), 후오비 토큰(HT), 트론(TRX), 뮤지카(MZK), 엠블(MVL) 등 140여 가지의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며, 특히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와 투자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huobi.co.kr

연락처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오용석 수석
070-4659-4384
이메일 보내기

이수빈 수석
070-4659-4382
이메일 보내기

문성인 책임
070-4659-4382
이메일 보내기

김동진 책임
070-8667-21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