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 텔레시스, 신임 사외이사에 노먼 류 임명

뉴스 제공
GA Telesis, LLC
2019-01-23 10:55
포트 로더데일,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상업항공 통합서비스의 글로벌 선도업체인 GA 텔레시스(GA Telesis, LLC)의 이사회가 노먼 C.T. 류(Norman C.T. Liu)를 사외이사로 임명할 예정이며 2019년 2월 1일 효력을 발휘한다고 발표했다.

노먼 신임 사외이사는 항공 금융, 인프라 투자, 투자 은행 업무와 관련해 35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인물이다. 상업용 항공기 임대·금융 업계를 선도하는 GE캐피털 항공서비스(GE Capital Aviation Services, GECAS) 사장 겸 최고경영자를 역임했다. 2016년 말에 30여년간 근무했던 GECAS에서 은퇴한 이후 유수의 인프라 및 항공 분야 기업들에서 수석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다. 2017년 미국 하버드대학교 ‘어드밴스드 리더십 펠로우(Advanced Leadership Fellow)’ 과정을 이수했으며, 아일랜드 국립대학인 유니버시티칼리지더블린(University College Dublin)에서 부교수로 재직 중이다. 노먼 신임 사외이사는 예일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고, 하버드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압돌 모아베리(Abdol Moabery) GA 텔레시스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는 GA 텔레시스의 이사회에 노먼을 영입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GECAS와 수십 년간 함께 하며 GECAS를 항공 금융 및 관련 서비스 업계를 대표하는 굴지의 글로벌 기업으로 일궈낸 노먼 신임 사외이사는 항공 업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존경받는 경영인이다”고 말했다.

GA 텔레시스(GA Telesis) 개요

GA 텔레시스(GA Telesis)는 항공산업과 항공우주산업에 통합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유수의 글로벌 기업이다. GA 텔레시스는 ‘고객 성공(Customer Success)’을 전제로 한다는 목표를 기조로 전세계 항공사, OEM(주문자부착생산) 업체, MRO(유지·보수·운영) 업체 및 공급업체 등 3000여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9개 국가에 31개의 리스, 세일즈, 유통 및 MRO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다. GA 텔레시스의 핵심 사업은 통합형 항공 솔루션이며 고객 성공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210054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atelesi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GA 텔레시스(GA Telesis, LLC)
캐시 모아베리(Cathy Moabery)
+1 954-676-3111
cmoabery@gatele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