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임용전문 임용닷컴, 2020학년도 중등임용고시 대비 기본이론 강의 제공 이벤트 진행

교원임용 전문기관 임용닷컴 고시학원 2020학년도 대비 도덕·윤리, 생물, 역사 기본이론 강의 제공 한마음 이벤트 안내

뉴스 제공
임용닷컴
2019-01-22 13:01
서울--(뉴스와이어)--교원임용 전문기관 임용닷컴 고시학원이 2020학년도 대비 도덕·윤리, 생물, 역사 기본이론 강의 제공 한마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17개 시·도 교육청에서 발표한 교원임용후보자 선정경쟁시험 지원현황을 종합해 보면, 해마다 5만명이 넘는 수험생이 10대 1을 훌쩍 넘는 경쟁률 속에 임용시험을 치르고 있다. 이러한 경쟁 속에서 원하는 임용 합격을 위해서는 수험생의 상황에 맞는 효율적인 학습 전략이 필요하다.

임용 수험생들은 특히 2020학년도 바뀌는 임용시험에 대비하고, 기출 분석을 통하여 최근 임용 문제 트렌드를 익히는 데에 주력해야 할 때다. 임용시험까지 약 11개월의 시간이 남은 만큼 임용 수험 준비를 체계적으로 시작해야 한다.

이에 따라 교원임용 전문기관 임용닷컴은 도덕·윤리, 생물, 역사 수험생들의 효과적인 이론 학습을 위하여 다음카페 ‘한마음교사되기’에서 강의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에 참여자 본인의 2019년 수험 계획을 등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기본이론 강의(2주 분량)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이다. 이벤트에 제공되는 강의는 2019년 1~2월 임용닷컴에서 진행되는 강의로써 최신 임용 기출 동향 및 그에 집중된 이론을 습득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때문에 임용시험 공부를 처음 시작하거나 다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그리고 기존 강의에 만족하지 못했던 수험생에게 학습의 방향을 찾아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도덕·윤리 과목 수험생들에게 제공되는 강좌는 임용닷컴 도덕·윤리 이명재, 이중천 강사의 ‘1~2월 도덕윤리 기본이론반’으로, 18년간의 기출분석을 통한 출제경향 분석 및 시험에 출제되는 주제와 사상가만을 다룬 단권화에 최적화된 ‘2020대비 명중 도덕윤리(2019년 1월 발간)’ 교재를 바탕으로 도덕·윤리 임용시험을 위한 전반적인 이론 정립을 수립하는 강의로 진행된다.

생물 과목 수험생들에게 제공되는 강좌는 임용닷컴 생물 이선주 강사의 ‘1~2월 임용생물 1단계’ 강좌로, 그림과 도표를 통하여 효과적으로 이론을 이해할 수 있는 ‘2020대비 이선주 생물 통합이론 1권(2019년 1월 발간)’ 교재를 바탕으로 생화학 및 세포생물학을 정리하고 수업마다 배운 내용을 토대로 TEST 진행 및 2주에 한 번 half 모의고사 후 첨삭을 진행하게 된다.

역사 과목 수험생들에게 제공되는 강좌는 임용닷컴 역사 최용림 강사의 ‘임용역사 1~2월 기본이론반’ 강좌로, 기출 빈도에 따른 내용과 새로운 교과 편재에 맞는 출제 경향을 기반으로 새로운 출제 유형의 논리적 구조를 반영한 ‘최용림 전공역사 기본이론서(2019년 1월 발간)’ 교재를 토대로 한국사 및 세계사, 역사교육론의 특징과 흐름을 학습하며, 기본 유형의 문제 접근력을 통하여 개념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강의를 진행하며, 연표와 다양한 사료를 참조하게 된다.

임용닷컴은 수년간의 강의 및 문제 출제를 통하여 수많은 수험생 및 합격생과 함께해 온 전문 강사진의 집약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난이도가 들쑥날쑥한 교원임용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단단한 기반을 다지는 데 큰 도움이 될 이벤트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및 상세 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임용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myonggosi.com

연락처

임용닷컴
김송희 팀장
02-813-2800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학원
02-813-2700

온라인
02-813-2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