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스테이, 고객보상 프로그램 ‘매직 로열티 카드’ 출시

뉴스 제공
MagicStay SAS
2019-01-22 10:15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즈니스 여행 및 모빌리티 전용 숙박 예약사이트인 매직스테이(MagicStay)가 우수 고객 보상 프로그램 ‘매직 로열티 카드(Magic Loyalty Card)’를 출시한다.

매직스테이는 주의 의무(duty of care), 일정 보호(date protection), 여행 규정(travel policy) 등 비즈니스 여행에 필요한 요구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립한 프랑스 첫 대안 숙박 예약사이트로서 비즈니스 여행객뿐만 아니라 평온한 여행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매직스테이 플랫폼은 전 세계 90여개국에서 20만개가 넘는 스튜디오, 아파트, 주택을 제공한다.

소비 유로당 포인트 적립

고객들은 매직스테이 플랫폼에서 예약할 때 소비한 1유로 당 포인트 1점을 받는다. 여행객들이 예약 할인, 자선 단체 선물·기부 등 원하는 방식으로 적립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최적·간소화했다. 웹사이트(www.magicstay.com)를 통해 포인트 사용 방법을 문의하고, 언제든 포인트를 전환할 수 있다. 매직 로열티 카드는 비즈니스 여행객, 수행원, 여행사를 위해 계획된 프로그램이다. 고객들은 예약을 할 때마다 포인트 혜택을 누리거나 동료·친척들의 로열티 카드에 포인트를 이체할 수 있다.

매직스테이는 매직 로열티 카드 프로그램의 출시를 기념해 1월 31일까지 로열티 카드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포인트 1000점을 제공한다.

친구 추천 포인트

친구가 매직스테이를 통해 숙소를 예약하면 향후 예약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천 양식에 고객 1명당 최대 5명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할 수 있다. 고객의 권유를 받아 매직스테이에 처음 등록한 친구는 첫 예약시 사용할 수 있는 20유로 할인 코드를 제공받는다. 또한 친구가 첫 예약을 하는 즉시 친구를 권유한 고객은 매직 로열티 카드에 2000점을 적립받는다. 적립포인트는 상품 할인을 받거나 선물 및 기부에 사용할 수 있다.

적립포인트 사용 차별화

매직스테이는 적립포인트를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특권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매직스테이는 여러 자선단체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매직스테이의 파트너인 비정부기구 월드비전(World Vision)은 전 세계 취약 가정을 지원하고, 참여형 온라인 백과사전 위키피디아(Wikipedia)는 집단지성을 보존하는데 앞장선다. 고객들은 이들 자선단체에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200050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gicst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매직스테이(MagicStay)
AB3C
파비엔느 프레달(Fabienne Frédal)
+33 (0)1 53 30 74 07
fabienne@ab3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