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북, 스포츠베팅 입문자를 위한 가이드북 ‘이지베팅의 기술’ 출간

증명 가능한 근거와 토대 위에서 집필한 스포츠베팅의 교과서

뉴스 제공
렛츠북
2019-01-21 17:52
서울--(뉴스와이어)--렛츠북이 스포츠베팅 입문자를 위한 가이드북 ‘이지베팅의 기술’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우연한 기회에 스포츠베팅에 입문하게 된 저자는 경기확률과 배당률, 환급률의 관계를 정리하고 경기분석법과 베팅기법, 베팅의 기술 등에 관해 본인의 블로그 ‘이지벳의 블로그’에 연재하기 시작했다. 동료 베터들과 공유하기 위해 쓰기 시작한 글은 이후 ‘이지베팅의 기술’이 되었다.

이 책은 스포츠베팅을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전반적이고 기초적인 지식들을 포함하고 있다. 스포츠베팅에 처음 발을 들여놓는 입문자가 스포츠베팅에 관한 상당 부분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중급자들에게는 그들이 범하는 오류와 난맥을 수정하고 새로운 방향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저자 Easybet은 “부디 이 책이 모든 스포츠베터들에게 새로운 길을 제시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저자는 스포츠 경기 분석가이자 베터이다. 이지벳의 블로그를 운영하며 이지베팅기법과 다양한 경기분석기법을 정립하여 공유해왔고 이른바 ‘이지벳 분석법’이라고 알려진 배당정보분석법을 창안하여 보급했다. 축구 10경기 올 히트, K리그 라운드 올 히트, 축구승무패 1등 등의 성적을 내며 자신의 이론과 베팅기법이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해 왔으며 Odds info와 Easy’s Pick을 발표하며 베터들과 소통하고 있다.

렛츠북 개요

2015년 5월 창립한 렛츠북은 기존의 자비출판에 대한 좋지 않은 편견에서 벗어나 책을 만드는 모든 과정에서 ‘내 책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책에 진심을 담아 저자,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1년 6개월 만에 150종의 책을 출간했고 그동안 다수의 책을 베스트셀러로 올리는 등 이전 자비출판 시스템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도전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계속 성장하고 있는 출판사이다.

이지벳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easybet

웹사이트: http://www.letsbook21.co.kr

연락처

렛츠북
류태연 대표
070-4786-48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