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업, 커피 대신 마시는 다이어트 ‘칼로비카’ 출시

아웃 앤 이너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만드는 웰스업

뉴스 제공
디앤케이트레이딩
2019-01-21 12: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D&K Trading(이하 대표 이응용)은 2017년부터 1년여 간 준비해온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스업’을 론칭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웰스업의 첫 라인업 제품인 다이어트 커피 맛 ‘칼로비카’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웰스업은 3월 선보일 칼로비카는 현재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다이어트 커피 맛 제품들과 맛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특유의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생각하여 열량은 10칼로리 안팎이지만 맛은 스위트아메리카노 맛을 구현하기 위해 웰스업만의 제조공법을 개발하여 맛의 거부감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한 ‘칼로비카’는 소비자들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하였으며 냉온수에도 커피 분말이 잘 녹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칼로비카는 식약처가 인정한 다이어트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체지방감소와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원료를 사용하여 제조한 제품이다.

덧붙여 웰스업 이응용 대표는 “단기간으로 굶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 요요현상이 오거나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장기간으로 다이어트를 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일이 아니다. 경험을 통해 얻은 결과를 토대로 다이어트는 재미있게, 맛있게 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운동을 하다보면 달달한 음료가 생각날 때 있는데,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달콤한 맛의 칼로비카가 재미있게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고 말했다.

아웃 앤 이너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겠다는 포부와 함께 선보이는 칼로비카는 3월 중순부터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앤케이트레이딩 개요

디앤케이트레이딩은 2017년 설립되어 약 1년간 건강기능식품 연구 및 개발 후 2019년 웰스업 브랜드를 론칭했다. ‘생활의 자신감을 높이다’라는 슬로건으로 2019년에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을 승인받았다.

웹사이트: http://wellsup.co.kr/

연락처

디앤케이트레이딩
마케팅팀
박은미 팀장
070-4207-29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디앤케이트레이딩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