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설립 120주년 기념 특별한 선물과 혜택 선보여

인덕션 및 의류건조기 구매 고객에게 헨켈 냄비 3종 세트 및 의류건조기용 바스켓 증정

밀레 제품 3개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

밀레 온라인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1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밀레
2019-01-21 09:42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설립 120주년을 맞아 밀레 제품 구입 시 다양한 선물과 주요 제품을 매력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3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하이마트, 인터넷 쇼핑몰과 대리점,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밀레 온라인몰 등을 통해 밀레 인덕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독일 주방 용품 브랜드 헨켈의 냄비 3종 세트를 선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밀레 의류건조기 구매 고객에게는 신발, 봉제 인형 등 부피가 있는 세탁물을 효과적으로 건조시킬 수 있도록 제작된 의류건조기용 바스켓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밀레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일반 가정용 가스레인지 대비 조리시간을 50% 이상 단축시켜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트윈부스터(TwinBooster)’ 기능을 활용하면 화구 두 개의 출력을 하나의 화구에 집중시켜 주기 때문에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다. 전기레인지 표면을 감싸고 있는 세라믹 글래스의 온도가 상대적으로 뜨겁지 않아 조리 중 음식이 넘치더라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조리 중 음식이 넘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주는 기능, 잠깐 주방을 비워야 할 때 모든 화구의 세기를 한 번에 최저로 낮출 수 있는 ‘스탑앤고(Stop & Go)’ 버튼 등의 장치도 탑재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밀레코리아는 식기세척기, 오븐 등 주방 가전 및 세탁기 중 3가지 품목을 한번에 구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멀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매장별로 프로모션 적용 품목이 상이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은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밀레코리아는 밀레가 120년간 최고의 만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스탠딩부터 빌트인까지 프리미엄 제품군에 전문성을 집중해 왔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이 20년 내구성 기준으로 개발하는 밀레만의 완벽한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해보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월 한 달간 밀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1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20명에게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miele.co.kr

연락처

밀레코리아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수민 과장
070-4944-07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