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시엄SL, 데이비드 웨버를 COO 겸 CFO로 임명… 급속한 글로벌 성장에 대비

최고행정책임자에 이얄 암살렘 임명

뉴스 제공
AxiomSL, Inc.
2019-01-17 11:30
뉴욕/런던/싱가포르/메데인, 콜롬비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규제보고, 리스크, 데이터관리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 액시엄SL(AxiomSL)이 데이비드 웨버(David Weber)를 최고운영책임자 및 최고재무책임자로, 이얄 암살렘(Eyal Amsalem)을 최고행정책임자로 임명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재무관리 및 운영 분야에서 30년이 넘는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웨버는 찰스리버 디벨롭먼트(Charles River Development, CRD)에서 2006년부터 최고재무책임자로 재직하다가 이번에 액시엄SL로 이직했다. 그가 책임을 졌던 분야는 재무에서 회계, 인사, 법무, 총무 등 광범위한 분야에 걸쳐 있다. 그는 최근 스테이트 스트리트 뱅크와 트러스트 컴퍼니에 의한 CRD 인수에서도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맡았었다.

액시엄SL의 설립자 겸 CEO인 알렉스 치구트킨(Alex Tsigutkin)은 “중요한 조직확장 시기에 우리 액시엄의 COO 겸 CFO로 데이비드를 맞아들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금융기술 부문에서 쌓아온 그의 독특한 경험과 리더십은 우리 경영팀에 매우 중요한 도움이 될 것이다”며 “그가 갖춘 금융, 운영, 전략 분야의 경험은 우리 회사가 성장 기로에 들어선 지금 큰 도움이 될 것이며 계속해서 모멘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CRD 재직 전에 웨버는 사이베이스(Sybase Inc.)에서 국제현장운영 재무담당 부사장, 전문서비스 담당 수석임원, 운영담당 임원 등을 역임했다. 그는 소프트웨어 컨설팅 회사인 컨텍스트 인테그레이션(Context Integration)의 최고재무책임자 직책을 맡기도 했다. 그는 퍼듀대학교의 크래너트 경영대학에서 경제학 학사학위를 취득했다.

데이비드 웨버는 “이번에 규제보고, 리스크, 데이터관리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액시엄SL에 입사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지난 몇 년에 걸친 회사의 성장 속도는 매우 높았으며 회사가 성장하면서 시장수요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액시엄SL을 도울 수 있게 되어 높은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2008년부터 액시엄SL의 최고재무책임자를 맡았던 이얄 암살렘을 대체하게 된다. 암살렘은 최고행정책임자로 회사에 남을 예정이다. 그는 새롭게 맡은 직책에서 회사의 글로벌 진출과정을 책임지게 된다.

치구트킨 CEO는 “이얄은 우리 액시엄SL의 성공에 계속해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이다. 그의 재직기간을 통틀어서 그는 회사의 성장에 극히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2017년 테크놀로지 크로스오버 벤처(Technology Crossover Ventures)에 대한 우리 회사 최초의 전략적 투자라는 형태로 실현됐다. 이얄은 최고행정책임자로서 회사가 북미주, 유럽·중동·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라틴아메리카 등지로 사업을 확장하는 과정에서 회사를 세계 최고의 조직으로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액시엄SL(AxiomSL) 개요

액시엄SL은 은행, 브로커-딜러, 자산관리회사, 보험회사 등 금융서비스 업체들을 대상으로 규제보고, 리스크, 데이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회사이다. 자사의 독특한 기업 데이터관리 플랫폼은 데이터 리니지, 리스크 통합, 애널리틱스, 워크플로우 자동화, 밸리데이션, 트레이서빌리티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axioms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140058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xioms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월터 앤 월 그룹(Water & Wall Group)
다니엘 오시노(Danielle Orsino)
danielle@w.group
+1 646 343 9672

액시엄SL(AxiomSL)
프랜신 기틴스(Francine Gittins)
fgittins@axiomsl.com
+1 212 248 4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