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편의점 도시락면 차슈 돈코츠 라멘 출시

쫄깃하고 부드러운 연타(延打)면발 특징

단일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 면, 소스, 고명 사용… 최적의 맛 구현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

뉴스 제공
면사랑
2019-01-17 09:00
서울--(뉴스와이어)--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시락면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따끈한 국물이 떠오르는 겨울철에 생각나는 메뉴로 ‘차슈 돈코츠 라멘’이다.

현재 주요 편의점 냉동코너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크림우동, 볶음짬뽕면, 떡볶이범벅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면사랑은 그동안 면 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면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의점 도시락면을 출시했다.

면사랑 도시락면의 경쟁력은 단연 ‘쫄깃하고 부드러운 연타(延打)면발’이다. 면사랑 연타면발은 밀가루 반죽을 반복해 늘려가며 면을 뽑는 수연(手延) 제면 방식과 밀 방망이로 치대듯 면대를 만들고 칼로 잘라내는 수타(手打) 제면 방식을 결합해 만들어, 면발의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을 많이 넣고 반죽한 후 오랜 시간 숙성한다는 의미로 정통 국수 제면의 기본인 다가수숙성(多加水熟成)을 올바르게 구현함으로써 면의 기본을 완성하고자 26년 간 축적해 온 면사랑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았다.

또 다른 특징은 면사랑은 국내에서는 보기 드물게 면과 함께 소스와 고명을 단일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기 때문에 면과 양념이 골고루 잘 어우러져 최적화된 맛의 조화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차슈 돈코츠 라멘은 직접 우려낸 돈골의 깊고 진한 맛과 함께 차슈, 계란, 쪽파, 죽순, 홍고추가 고명으로 들어있어서 여타 라멘 전문점 못지않은 라멘을 도시락면으로 즐길 수 있다. 라멘 소스와 고명을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후 전자레인지에서 4분 30초(700w 기준)만 조리하면 된다. 가격은 3900원이다.

면사랑 도시락면은 세븐일레븐 편의점 냉장 도시락 코너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면사랑은 1인 가구 및 혼밥족 증가 등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편의점 도시락 코너의 간편식(HMR)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맛과 합리적인 가격, 간편성을 겸비한 면 요리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도시락면 출시를 시작으로 더 다양한 메뉴로 제품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면사랑 개요

면사랑은 26년 간 한결같이 ‘면과 소스’에 전념해온 장인 기업으로 냉동면, 냉장면, 생면, 건면, 냉·쫄면에 이르는 다양한 면 제품과 우동·메밀장국, 냉면육수, 파스타·중화소스, 육류소스 등 면과 어울리는 소스 제품은 물론 튀김, 육가공 고명류까지 단일공장에서 직접 개발하고 엄격하게 관리하여 생산하고 있다. 또한 파스타, 토마토, 올리브오일, 치즈, 휘핑크림 등 세계의 다양한 제품을 수입·판매함으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면·소스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최상의 면 요리를 위하여 질 좋은 밀가루, 깨끗한 암반수 사용, 최적의 온·습도 조건에서 숙성 제면하는 ‘다가수숙성(多加水熟成)’ 방식 제면을 기본으로 밀가루 반죽을 반복해 늘려가며 가는 면을 뽑는 수연(手延) 제면방식과, 밀방망이로 치대듯 면대를 만들고 칼로 잘라내는 수타(手打) 제면방식을 결합해 만들어, 면발의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탁월한 연타(延打)면발이 특징이다. 전 제품이 HACCP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ISO9001 품질인증을 받아 국제적인 수준의 위생적인 생산환경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상세한 정보는 면사랑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oodlelovers.com

연락처

면사랑
커뮤니케이션팀
유해신 대리
02-527-85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