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Verify, 맥락 지능 플랫폼 Leiki 인수

이번 인수로 DV의 글로벌 브랜드 안전성 솔루션 강화돼

뉴스 제공
DoubleVerify
2019-01-16 11:07
뉴욕--(뉴스와이어)--마케팅 측정 소프트웨어 및 분석 자료를 제공하는 독립 사업자 DoubleVerify가 유럽 전역에서 운영 중인 맥락 지능 및 콘텐츠 분류 플랫폼으로 핀란드 헬싱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Leiki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거래는 2018년 12월 27일 주식 전량을 현금 취득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DV는 Leiki 인수를 통해 핵심 역량인 글로벌 브랜드 평판 보호 역량이 더욱 강화되었다. 즉, 인터넷 상의 브랜드 광고가 적절하고 관련성 높은 콘텐츠에 매치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Leiki의 시멘틱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엔진은 종류를 막론한 모든 텍스트(예: 복잡한 기사) 또는 맥락형 동영상 데이터를 고도로 분석할 수 있다.

DoubleVerify는 맥락 분석 데이터를 사용해 미디어 거래(비딩 전, 비딩 후) 전체를 통틀어 브랜드 평판을 보호하고 브랜드 가치나 타깃 소비자군 프로필에 적합한 콘텐츠를 사전에 맥락에 맞추어 타겟팅 할 수 있게 한다.

전문적인 온톨로지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국제적으로 여러 브랜드 및 프리미엄 퍼블리셔와 깊은 유대 관계를 보유한 Leiki 직원들이 이번에 종신 고용을 보장받으며 합류하게 되었다. 더불어 Leiki 소속 전문가들은 전 세계 언어로 만들어진 콘텐츠를 분류하므로 DV가 글로벌 고객층의 브랜드 평판 보호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웨인 게티넬라(Wayne Gattinella) DoubleVerify CEO는 “Leiki의 데이터 기반 기술 플랫폼과 첨단 콘텐츠 분류 전문 기술은 DV가 제공하는 글로벌 브랜드 평판 보호에 완벽하게 적합한 기술이다. 브랜드 평판 보호는 10여년 전 설립 당시부터 DoubleVerify의 핵심 경쟁력이었다. 보기 드물게 재능 있는 Leiki의 랭귀지 온톨로지 및 콘텐츠 분석 전문가 팀과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Leiki 창립자인 페트러스 페나넨 (Petrus Pennanen) CEO는 “급속도로 확장하고 있는 브랜드 평판 솔루션 업계 최고의 글로벌 조직 DoubleVerify에 합류할 수 있게 되어 Leiki 팀 전원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Leiki의 시멘틱 기술과 전문 지식을 업계 전반에서 사용되는 DV 플랫폼과 철저하게 통합함으로써 훨씬 더 강력한 브랜드 평판 보호 역량을 시장에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DoubleVerify 개요

DoubleVerify는 독립 사업자로 세계적 브랜드와 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디지털 미디어의 품질, 유효성을 판단하는 마케팅 측정 소프트웨어와 데이터 및 분석 자료를 제공한다. 당사는 미디어 투명성과 책임성을 보장함으로써 최대의 광고 효과를 볼 수 있는 최고 수준의 노출횟수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당사는 2008년 설립 이래 디지털 생태계에 최고 품질의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Fortune 500기업에 속한 수백 개의 기업이 미디어 지출에 대한 최대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며 더 나은 업계 환경 구축에 이바지했다. 자세한 정보는 doubleverif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iki 개요

2000년에 설립된 Leiki는 브랜드 및 퍼블리셔에게 다양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제공하는 독립된 형태의 첨단 시멘틱 인공지능 플랫폼을 공급한다. 20만 개 이상의 주제에 대한 독점적인 자연어 분석 온톨로지가 기술 핵심으로 텍스트 및 타깃 소비자군의 관심 분석, 콘텐츠 발견, 사용자 관심 프로파일링 및 세분화가 가능하다. Leiki의 기술은 개념 인식, 콘텐츠 분류 및 추천, 시멘틱 검색, 관심과 의도를 바탕으로 한 지능형 유저 프로파일링을 포함해 온라인 광고 부문에 다양하게 적용된다. 본사는 핀란드 헬싱키에 있으며 북아메리카와 유럽 전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doubleverif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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