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랜드, 한국말산업중앙회와 전략적 협력 파트너 관계 체결해 한국 말산업 공동발전 추진

출처: 레이싱랜드
2019-01-16 10:00
레이싱랜드와 한국말산업중앙회의 업무협약 체결식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16일 -- Racing Land(이하 레이싱랜드)와 한국말산업중앙회(KHIC)는 6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경주마, 경주마 용품, 설비, 말 육종 등 관련 영역의 협력을 추진해 한국 말산업의 공동발전을 추진한다.

한국말산업중앙회 장미경 수석부회장은 “한국말산업중앙회는 한국 말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많은 협력 파트너를 찾고 있다. 레이싱랜드와의 협력은 KHIC의 중요한 이정표이며, 블록체인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이 신기술은 업계 발전에 정확한 방향을 가져다 줄 것이다. 블록체인 기술이 기존 업계에 많은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 말산업은 큰 시장으로 80만명이 넘는 한국인들이 승마를 체험한 적이 있다. 그 중 승마치료(therapeutic ride)를 받은 사람이 1만8000명에 달한다. 이는 대단한 수치다”고 덧붙였다.

레이싱랜드 창업자 Brian Tse는 “KHIC와 전략적 협력 파트너 관계가 되어 매우 영광이다. KHIC의 자원과 경험과 레이싱랜드의 선진적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로 한국 말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국 경마산업의 발전으로 우수 경주마에 대한 수요가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으며 한국의 승마산업은 말 시장 참여자들에게 새로운 이익을 가져다줬다. 현재 전국에는 479개의 승마장이 있고, 4만5000명의 승마인구가 있다.

Brian Tse는 “레이싱랜드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경마서비스 플랫폼으로 경마미디어, 마주오너십, 경주마거래, 경마게임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이싱랜드는 현재 최초 경마 시스템을 구축 중이며 많은 사용자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말산업중앙회 개요

한국말산업중앙회는 말산업의 육성과 지원을 위한 올바른 정책 방향과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말산업의 발전 기반을 조성하고 경쟁력을 강화하여 경제의 균형 있는 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2011년 11월 28일 설립 허가된 대한민국 농림수산식품부 소관의 사단법인이다.

레이싱랜드 개요

레이싱랜드는 블록체인 기술과 EOS.io를 기반으로 한 말 산업 플랫폼이다. 말 산업은 1000억달러 규모의 산업이다. 레이싱랜드는 세계 최초의 투명성, 개방성의 특징을 가진 플랫폼으로 경마미디어, 마주오너십, 교류 및 게임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racingland.com
언론연락처: 레이싱랜드 홍보대행   Blockcast.cc   Editor Melody   +65 9883 2707‬       레이싱랜드 문의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레이싱랜드, 한국말산업중앙회와 전략적 협력 파트너 관계 체결해 한국 말산업 공동발전 추진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