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정성 가득 설 선물세트 6종 출시

필(必)환경, 홈카페 트렌드 맞춰… 다양한 MD 상품, 커피 추출기 등 조합해 고객 선택 폭 높여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9-01-14 09:28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기해년 설 명절을 맞아 필(必)환경과 홈카페 트렌드에 맞춘 ‘투썸 설 기프트세트’ 6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투썸 설 기프트세트는 투썸플레이스 핸드드립 커피, 스틱 커피, 커피 원두 등 다양한 커피에 텀블러, 모카포트 등을 함께 묶어 1만~4만원대 상품으로 준비했다. 세트 판매가를 정상가 대비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투썸 설 기프트세트 1호, 2호, 3호는 핸드드립 커피 및 스틱 커피에 각각 스텐 머그, 차량용 텀블러 등 다회용 컵을 포함해 대두되고 있는 필환경 소비 트렌드를 겨냥했다.

투썸 설 기프트세트 4호와 투썸 설 기프트세트 5호는 각각 하리오 원두 드리퍼 세트, 비알레띠 모카포트가 포함돼 있어 집에서도 직접 투썸플레이스 커피를 추출해 즐길 수 있다.

설 기프트세트는 매장 상황에 따라 재고 소진 시점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구매 전 방문 매장에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투썸플레이스는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설 기프트세트 3000원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는 14일부터 2월 6일까지 실시하며 CJ ONE 앱을 통해 누구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제휴 등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투썸플레이스는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이 500잔을 넘는 등 커피 소비 증가에 따라 고객들의 까다로운 커피 취향을 반영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설을 맞아 투썸만의 센스 있는 기프트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http://www.twosome.co.kr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커뮤니케이션팀
임종욱
02-6740-4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