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기능성 침대 프롤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 오픈

'회장님 침대' 프롤리, 신규 침대 프레임 출시 앞두고 팝업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1월 17일부터 보름간 방문 고객 대상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 마련
출처: 코지네스트
2019-01-14 09:19
프롤리 팝업스토어 매장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14일 -- 독일 무브먼트 하이테크 솔루션(Movement High-tech Solution) 기능성 침대 브랜드 ‘프롤리(Froli)’가 1월 17일부터 31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019년형 신규 침대 프레임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 중 하나로 프롤리 베드 시스템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과 함께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센텀시티점 8층에서 선보이는 프롤리 침대는 모션베드형, 고정형, 접이식 침대 등이다. 주력 제품인 4모터형 모션 기능성 베드는 4개의 진동 모터와 4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한 최상위 프리미엄 침대로 일명 ‘회장님 침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머리, 허리, 다리 등 현존하는 모션베드 중 가장 많은 부위를 개인 자세에 맞게 조절 가능해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프롤리 베드 시스템은 독자적인 인체공학 기술로 설계한 ‘모션 스프링’이 수면 시 뒤척임을 편안하게 해주어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침대 베이스에 장착된 55개의 프롤리 특허 ‘모션 스프링’은 3단계로 개별 강도 조절이 가능해 개인의 자세에 맞게 부위별 설정을 할 수 있고, 체형에 맞춘 체압 분산이 가능하다.

프롤리는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 10팀 한정으로 480만원 상당의 ‘비아도 고정형 Q 침대’를 약 35%할인된 312만원에 제공하며, 55만원 상당의 구스토퍼를 무료로 증정한다. 1130만원 상당의 ‘비아도 2모터 트윈 침대’는 약 20%할인된 890만원에 제공한다.

또한 제품 1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과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레노마홈’ 상품권 100만원권과 50만원권을 각 증정한다.

프롤리는 신규 프레임 출시를 기념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프롤리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특별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며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독자적인 프롤리 베드 시스템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프롤리는 50년간 인체공학 플라스틱 기술의 혁신을 이끌어온 독일의 강화 플라스틱 부품 제조사다. 메르세데스 벤츠 자동차, 템퍼 침대의 부품을 납품하는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능성 침대를 설계했으며, 현재 전 세계 60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전 제품 원자재에 물질안전보건자료(MSDS) 인증을 의무화하고 까다로운 품질 및 생산 관리 절차를 시행하며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코지네스트 홍보대행   더피알   용소림 AE   070-4260-147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독일 기능성 침대 프롤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 오픈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