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생활건강, 침향 10% 함유된 '침향력 프리미엄' 설날 선물세트로 인기

유해성분 3無, 건강은 기본 안전은 필수
소중한 분들께 전하는 감사의 마음, 고품격 '침향력 프리미엄'으로
출처: 해밀생활건강
2019-01-13 09:21
해밀생활건강의 침향력 프미리엄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13일 -- 민족 최대명절인 설에는 선물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 이때 많은 사람이 추천하는 선물은 바로 건강 관련 제품이다.

특히 소중한 분들께 드리는 설날 선물은 각별히 신경 써야 하는 만큼 선물을 고를 때는 성분과 함유율 그리고 안전성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이에 건강식품 전문 기업 해밀생활건강은 2019년 설을 맞아 선보이는 ‘침향력 프리미엄’이 눈길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침향력 프리미엄은 침향의 함유율을 10%까지 올리고 고감미료·유당·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는 개발 목표를 온전히 달성한 제품이다.

침향력 프리미엄은 2018년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침향력’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침향의 함유율과 안정성에 더욱 만전을 기울였다.

제품을 출시한 건강식품 전문기업 해밀생활건강은 건강을 지키는 백년친구 한미양행과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침향력 프리미엄은 선물 고민이 많아지는 설 시즌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다며 흉내만 낸 제품이 아닌 침향을 10% 함유하고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침향력 프리미엄으로 받는 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모두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heamil.co.kr/
언론연락처: 해밀생활건강   신승준 대표   02-831-039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해밀생활건강, 침향 10% 함유된 ‘침향력 프리미엄’ 설날 선물세트로 인기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