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의 독자적 제품, 아베스 테크놀로지스의 백업 환경 최적화

엑사그리드, 오라클 백업 시간을 줄이고 복구 속도 높여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19-01-11 18:25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스토리지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엑사그리드(ExaGrid®)가 체코 유수의 B2B 개발자이자 금융 부문에 정보시스템을 공급하는 아베스 테크놀로지스(ARBES Technologies)가 회사의 백업 환경에 엑사그리드 시스템을 설치해 백업 역량을 최적화했다고 9일 발표했다.

아베스 테크놀로지스의 최첨단 맞춤형 솔루션은 다양한 고객의 비즈니스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 솔루션 포트폴리오에는 일정부분 사무자동화 프로세스, 디지털 뱅킹, 보안 거래, 전사적 콘텐츠 관리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지원이 포함되어 있다. 아베스의 지속적인 제품 혁신은 기술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보고 툴의 새로운 추세를 모니터링 해 솔루션에 접목시킨 결과이다. 체코와 전세계 유수의 은행 및 금융기관들 다수가 이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디스크-투-디스크-투-테이프(D2D2T) 프로세스를 이용하는 아베스의 종전 백업 솔루션은 회사의 RTO(목표복수시간)와 RPO(목표복수시점)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정보기술(IT) 직원은 몇 일 동안 지속되는 부진한 백업으로 어려움을 겪었다. D2D2T를 엑사그리드로 대체하여 백업 환경을 개선한 후 아베스의 백업은 훨씬 더 효율적으로 이루어지게 되었다.

엑사그리드로 해결된 백업 문제

· 오라클 백업 시간을 1/18로 단축: 종전의 솔루션으로 아베스의 오라클 데이터베이스를 백업하는 데는 3일이 걸렸지만 이제는 4시간이면 됨.

· 기타 백업 시간 절반으로 단축: 백업 시간이 9시간에서 4시간으로 줄어듦

· 더 빨라진 데이터 복구: 아베스의 IT 직원들은 48시간이나 걸리는 데이터 복구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엑사그리드의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덕분에 동일한 데이터를 4시간 만에 복구할 수 있음.

아베스 테크놀로지스의 IT 매니저인 페트르 투렉(Petr Turek)은 “전에는 데이터베이스를 복원하는데 48시간이 걸렸지만 엑사그리드가 이를 4시간으로 단축시켰다”며 “가장 최근의 백업을 본래의 형태대로 복원하는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 덕분에 디스크로부터의 복사가 수월해지면서 즉각적으로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랜딩 존은 엑사그리드를 다른 백업 솔루션과 차별화시켜 준다”며 “이 독자적인 기능 덕분에 복구가 엄청나게 빨라졌다”고 덧붙였다.

엑사그리드는 백업을 디스크 랜딩 존에 직접 기록해 인라인 프로세싱을 피해 최상의 백업 성능을 보장하므로 백업 시간이 가장 짧다. ‘적응형(adaptive)’ 중복 제거는 백업과 동시에 중복 데이터를 제거하고 복제를 수행하는 한편 가장 짧은 백업 시간으로 전체 시스템 리소스를 백업에 제공한다. 가용한 시스템 사이클을 이용해 재해 복구 사이트의 최적 복구 지점에 대해 중복 제거 및 오프사이트 복제를 수행하며, 제거와 복제가 완료되면 오프사이트 데이터가 재해 복구를 위해 준비되는 동안 신속한 복원과 가상 머신 즉시 복구(VM Instant Recovery) 및 테이프 복제를 위해 완전하게 중복 제거되지 않은 형태로 온사이트 데이터가 보호되고 즉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엑사그리드를 사용한 회사의 경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베스 테크놀로지스 고객 성공 스토리(ARBES Technologies customer success story) 참조.

엑사그리드가 발표한 고객 성공 스토리와 기업 스토리 건수는 360개가 넘어 이 분야의 다른 판매업체를 다 합친 것보다 많다. 이 스토리들은 엑사그리드의 독자적인 아키텍처 접근방법과 차별화된 제품 그리고 독보적인 고객 지원을 통해 어떻게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는지 설명하고 있다. 고객들은 최고 수준의 제품일 뿐아니라 ‘그냥 된다(it just works)’고 한결같이 말하고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하이퍼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엑사그리드 고객들의 평가 및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090056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마크 할리데이(Mark Halliday)
+1 774-760-0310
mhalliday@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