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비전목표달성에 따른 경영혁신 워크숍 개최

2019-01-11 17:13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 11일 오전 8시 금천문화원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과 박평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목표 달성을 위한 경영혁신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주민의 안전보장, 나눔과 상생으로 도약하는 최우수 공단’이라는 뉴 비전을 선포했다.

새로운 비전을 발판으로 △주민이 주인인 공단 △나눔과 상생의 사회적 가치 창출 △주민안전과 건강을 지키는 공단 △성과지향 역량 강화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가기 위해 4개의 경영전략을 제시하고 공유했다.

선포식에서는 임직원이 차별 없는 직장 문화조성과 주민을 위한 공기업으로서의 서비스 이념 확립을 하기 위한 ‘인권경영선언’을 공표했다.

박평 이사장은 “임직원의 열정과 역량을 하나로 모은다면 최우수 공기업의 재달성 신화를 창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주민들의 기대가 큰 만큼 새로운 도약을 통해 행복 도시 금천의 토대를 금천구시설관리공단과 함께 만들어 나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기획팀
조윤정
02-809-0061~7
070-4633-31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