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니언 하버의 자회사, 가민과 특허 라이선싱 협정 맺어

2019-01-11 11:15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특허거래 및 관련 분야 자문 전문 회사인 도미니언 하버 엔터프라이즈(Dominion Harbor Enterprises LLC)가 자사의 자회사인 모뉴먼트 피크 벤처(MPV)가 MPV 코닥 디지털 이미징 관련 포트폴리오에 대해 가민(Garmin Ltd.)과 라이선싱 협정을 맺었다고 8일 발표했다.

MPV는 2017년 4000개에 달하는 코닥의 디지털 이미징 포트폴리오 특허자산을 매입한 바 있다. MPV는 자율주행차, 사물인식, 카메라 및 광학부품 제조업, 의학이미지, 스마트폰, 소셜 사진공유, 이커머스 등 분야에 속하는 수십 개에 달하는 라이선스 소유회사들과 계약을 갱신하고 전세계 이미징 사업자들과 새로운 계약을 맺고 있다.

도미니언 하버 엔터프라이즈의 회장이자 CEO인 데이비드 프리덤(David Pridham)은 “연초부터 가민과 라이선싱 협정을 맺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는 라이선싱과 관련하여 거래를 중시하고 소송을 지양함으로써 관련 당사자들이 모두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우리의 전략을 그대로 반영하는 것이다. 우리는 가민과 같이 유명한 회사를 우리 회사의 라이선스 소유회사들 중 하나로 받아들일 수 있게 되어 더할 나위 없이 반갑다”고 말했다.

도미니언 하버 엔터프라이즈는 지난 2013년 설립 후 고객 매출로 10억달러 이상을 창출했다. 회사는 8500개가 넘는 특허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코닥, 아메리칸익스프레스, 파나소닉 등의 특허 포트폴리오가 포함되어 있다.

도미니언 하버 엔터프라이즈(Dominion Harbor Enterprises LLC) 개요

도미니언 하버 엔터프라이즈(DHE)는 세계 최대의 지적재산권 거래 및 관련 전문 자문 회사이다. 회사는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거래 관련 전문지식에 더해 다양한 IP 거래 자문 서비스와 방대한 규모의 라이선스 소유회사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DHE는 IPedia 특허 인텔리전스 솔루션인 IPWire.com(특허전문가들의 정보소스)과 IP 업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팟캐스트 IP...Frequently를 통해 업계 리더십을 유지하고 있다.

가민(Garmin Ltd.) 개요

가민은 스위스에서 법인 등록을 한 회사로 주요 자회사들이 미국, 대만, 영국 등지에 소재해 있다. 가민은 Garmin Ltd.의 등록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922949&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dominionharbo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도미니언 하버 엔터프라이즈(Dominion Harbor Enterprises)
모니카 구티에레스(Monica Gutierrez)
+1 214-414-1164
monica@dominionharb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