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에스에듀, 숭실대학교 CK교수학습계발연구소와 산·학·연 기술개발 협력

뉴스 제공
다움커리어
2019-01-11 09:00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 기술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2018 산학연협력기술개발사업 도약협력과제에 2018년 12월 선정되어 2019년 산·학·연 기술개발 협력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씨디에스에듀와 숭실대학교 부설연구소인 CK교수학습계발연구소의 최성우 교수 연구진은 10일 기술개발에 대한 로드맵을 협의하고, 공동연구개발 사업에 착수하기로 하였다.

씨디에스에듀는 전 EBS커리어 진로교육 운용사로 지난 4년간 초·중·고 진로진학관리 솔루션을 운영해왔으며, 2018년 다움커리어 브랜드를 론칭하여 진로진학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공급하고 있다.

이번 산학연협력기술개발사업 도약협력과제로 씨디에스에듀와 최성우 교수 연구진은 기존에 씨디에스에듀가 다움커리어에 제공하고 있는 진로적성종합진단검사인 4종(성격/능력/흥미/가치관)검사를 개량하고, 진로발달 상황을 측정할 수 있는 진로성숙도 검사 1종을 추가 개발하기로 했다.

또한 학생부종합전형으로 주목받고 있는 학생들의 진로진학정보를 블록체인기술로 공유할 수 있는 거래소도 구축하여 그동안 고액으로 소수에게만 제공되던 진학컨설팅에서 벗어나 누구나 원하는 진로진학정보에 접근하여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씨디에스에듀는 숭실대학교 CK교수학습계발연구소와의 협력을 통해 전문성을 확보하여 청소년들이 진로에 대한 주도성을 회복하고 진로개발역량을 기를 수 있는 진로진학관리 솔루션으로 도약할 것이라며 앞으로 청소년들이 행복한 올바른 진로교육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aumcareer.com

연락처

다움커리어
마케팅팀
김보람 팀장
02-771-05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