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q, 새 최고경영자에 데이비드 돕슨 선임

뉴스 제공
Epiq Systems
2019-01-10 10:57
애틀랜타--(뉴스와이어)--법률 서비스 업계 글로벌 리더인 Epiq이 데이비드 돕슨(David C. Dobson)은 새로운 CEO로 합류한다고 발표했다. 존 데이븐포트 주니어(John Davenport, Jr.) 현 CEO는 이사회 의장으로 보직을 이동한다.

1998년 현 Epiq의 전신인 Document Technologies를 창립한 데이븐포트 CEO는 고용인과 의뢰인이 몇 안 되던 작은 회사를 10억달러 규모의 글로벌 조직으로 키워냈다.

데이븐포트 CEO는 “우리는 Epiq의 핵심 가치와 고객 중심이란 중점을 구체화하며 Epiq의 경영을 맡을 만한 뛰어난 리더를 찾아냈다”며 “철저한 인사 과정을 마무리 짓고 나니 이제 대표 이사라는 새로운 역할을 맡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글로벌 법률 서비스 파트너가 된다는 Epiq의 비전과 전략을 계속해서 수행해 나갈 데이비드 돕슨 CEO와 함께 일하는 것이 기대된다. 돕슨 신임 CEO가 Epiq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적합한 인물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돕슨 신임 CEO는 “Epiq의 역사에 있어 중요한 시기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데이븐포트 CEO와 경영진이 만들어 온 모멘텀을 바탕으로 더 발전을 이루어 나갈 것이 기대된다. 우리에게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가치 높은 서비스를 전달함으로써 업계 리더로 입지를 확장할 엄청난 기회가 있다”고 소감을 말했다.

돕슨 신임 CEO는 앞서 글로벌 전자 상거래 플랫폼 및 서비스 기업인 Digital River CEO를 역임한 바 있다. 디지털 리버에 합류하기 전에는 IBM, Corel, Pitney Bowes, CA Technologies에서 고위 임원직을 수행했다. 캐나다 온타리오주 맥마스터대에서 전기공학 및 경영학을 전공했다.

Epiq 개요

법률 서비스 업계의 글로벌 리더 Epiq은 기업 변호사, 로펌, 비즈니스 프로페셔널을 위한 큰 규모의 갈수록 더 복잡해지는 업무를 효율적이고 명확하며 신뢰할 수 있게 처리한다. 경영 행정 관리, 집단 소송 및 대량 피해 소송, 법원 보고, eDiscovery, 규제, 준수, 구조조정, 파산 등의 문제에서 고객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매끄러운 처리를 보장한다. 주제별로 특화된 Epiq 소속 전문가들과 기술은 전문 지식에 기반해 효율성을 이끌어내며 전 세계의 우수한 고객들에게 신뢰를 안겨준다.

웹사이트: http://www.epiqglobal.com

연락처

Epiq Systems
Jill Brown
+1 713 933 29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