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닷컴, 구룡마을 제8회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실시

퐁당닷컴, 연탄봉사 8년째

뉴스 제공
퐁당닷컴
2019-01-04 15:19
서울--(뉴스와이어)--(주)퐁당닷컴(대표 김영우)이 12월 29일 서울 강남구 개포동 구룡마을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퐁당닷컴 임직원과 퐁당닷컴 고객들 100여명이 한데 모여 구룡마을의 주민들에게 직접 연탄을 전달했다.

퐁당닷컴은 지난해에도 함께한 고객들과 직원들이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등, 해를 거듭할수록 따뜻한 분위기이다고 밝혔다.

퐁당닷컴에서 진행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는 2011년을 시작으로 8회째 어이지고 있으며 매년 1000장씩 늘려가고 있다.

이번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의 일부 기금은 퐁당닷컴의 파트너사인 익스트림레저, (주)해성, (주)제이제이웍스, (주)우정사, 스쿠바엔지니어링, 에스엔씨코리아, (주)테코에서 장비를 기증하여 마련되었다.

퐁당닷컴 김영우 대표는 “매년 연탄봉사를 진행할 때마다 겸손해지는 자신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좋은 일에 더욱 힘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퐁당닷컴 개요

퐁당닷컴은 수중, 수상, 수난장비의 새로운 유통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최대의 기업이다. 수중, 수상, 수난에 관련한 약 300여개의 글로벌 브랜드의 약 2만여종류의 상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수중,수상,수난 장비를 유통하여 대중화시키는 데 있어 최고의 기업이며 국내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고객 만족을 위해 좋은 제품을 준비하고 가장 좋은 서비스를 위해 힘쓰겠다.

웹사이트: http://www.pongdang.com

연락처

퐁당닷컴
기획부
송여름 대리
070-4622-02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