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 딜로이트의 2018 Technology Fast 500™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북미 지역 회사 19위, Bay Area 4위 차지

모바일 광고에 적용된 첨단 머신 러닝 알고리즘으로 인해 6533%의 매출 증가

뉴스 제공
Aarki
2019-01-03 18:00
서니베일,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아키(Aarki)는 북미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미디어, 통신, 생명 과학 및 에너지 기술 회사 중 500위를 선정하는 딜로이트(Deloitte)의 Technology Fast 500™에서 19위, 베이 지역 4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발표했다. 아키는 이 기간 동안 6533% 성장했다.

아키의 최고 경영자(CEO)인 Sid Bhatt는 데이터 과학자, 데이터 분석가 및 엔지니어로 구성된 위대한 팀이 회사의 6,533%의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고 밝혔다. 그는 “우리의 비전은 모바일 광고와 같은 도전해볼 만한 큰 시장에서 핵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데이터 과학 및 머신 러닝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우리의 독점적 데이터 관리 플랫폼과 결합된 첨단 예측 모델은 고객에게 가장 효과적인 모바일 광고 ROI를 제공한다. 탁월함을 위해 노력하는 회사이며 이것이 우리 경이적인 성장의 이유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Deloitte LLP의 부사장 겸 기술, 미디어 및 통신 리더인 Sandra Shirai는 “2018년 Deloitte Technology Fast 500 수상을 축하한다”며 “이러한 기업들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새로운 고객을 사로잡고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끌 수 있는 제품, 서비스 및 경험으로 전환한 혁신 기업이다”고 말했다.

Deloitte & Touche LLP 파트너 및 기술, 미디어 및 통신 업계의 업계 리더로서 Deloitte의 감사 및 보증 업무를 수행하는 Mohana Disanayake는 “리스트에 오른 세 소프트웨어 회사 중 두 회사는 인공 지능, 예측 분석 및 로봇 기술 혁신을 포함하여 21세기의 가장 흥미로운 기술 중 일부를 계속해서 생산하고 있다”며 “올해의 순위는 획기적인 연구 개발, 기업가 정신 및 급속한 성장을 결합하여 미국 전역의 많은 회사들이 사업 방식을 혁신하고 있는 국가적 현상이 무엇인지를 보여준다”고 밝혔다.

전체적으로 2018 Technology Fast 500™ 기업은 2014년부터 2017년까지 143%에서 7만7260%의 매출 성장률을 달성했으며 평균 성장률은 412%에 이른다.

딜로이트의 2018 Technology Fast 500™ 개요

Deloitte의 Technology Fast 500은 북미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미디어, 통신, 생명 과학 및 에너지 기술 기업(공공 및 민간 모두)의 순위를 제공한다. Technology Fast 500 수상자는 2014년에서 2017년까지의 회계 연도 매출 증가율에 따라 선정된다. Technology Fast 500 수상 자격을 얻으려면 대상 회사는 영업 수익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제품에 대하여 고객에게 판매되는 독점적인 지적 재산 또는 기술을 소유하고 있어야 한다. 회사는 최소 연간 미화 5만달러의 영업 수익과 최소 500만달러의 당해 연도 영업 수익을 가져야한다. 또한 기업은 최소 4년 동안 사업을 운영해야 하며 북미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어야 한다.

딜로이트 개요

딜로이트는 Deloitte Touche Tohmatsu Limited(DTTL) 회원사 네트워크 및 관련 기관 중 하나 이상을 지칭한다. DTTL과 각 회원사는 법적으로 각각 독립적인 단체이다. DTTL(Deloitte Global이라고도 함)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미국에서 딜로이트는 하나 이상의 미국 DTTL 회원사를 지칭하며 미국과 그 계열사의 ‘Deloitte’ 이름을 사용하여 운영하는 관련 기관을 지칭한다. 특정 서비스는 공공 회계 규정 및 규칙에 따라 고객을 증명하지 못할 수도 있다.

아키 개요

아키는 고객사가 머신 러닝, 데이터 및 대규모 고객 도달을 통해 모바일 사용자를 성장시키고 다시 가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리는 목표 마케팅 수익(ROI)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목표에 걸쳐 성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아키의 데이터는 사용자의 의도와 사용 습관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한다. 실적을 향상시키기 위해 독점적인 머신 러닝 알고리즘을 통해 데이터 자산을 활성화하고 맞춤형 광고 소재로 사용자를 실시간으로 참여시킨다.

딜로이트 회원사의 글로벌 네트워크 소개: http://www.deloitte.com/about

웹사이트: https://www.aarki.com/

연락처

Aarki Fellese Co
이메일 보내기

아키 트위터
@aarki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