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 ‘파오와 함께 춤을 & 유럽여행 가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9-01-03 17:04
서울--(뉴스와이어)--성형 없이 얼굴을 작게 만드는 코리아테크의 ‘파오(PAO)’가 27일까지 파오를 물고 CF춤을 따라 추는 고객 중 단 1명에게 유럽 항공 숙박권을 주는 ‘파오와 함께 춤을 & 유럽여행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럽여행권이 걸린 ‘파오와 함께 춤을 & 유럽여행 가자’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창에서 ‘파오’를 검색하여 플러스친구를 맺고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린 뒤 관련 링크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보내면 된다.

파오가 없는 고객을 위해서는 플러스친구를 추가하기만 해도 파오를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7박 9일 유럽 항공 숙박권을, 2등 1명에겐 3박 5일 동남아 항공 숙박권 등 작지 않은 혜택을 준다. 1등 당첨자는 2월 1일 00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얼굴 근육 운동기기 파오는 노화로 처지는 볼살과 턱살을 당겨 올려주어 팽팽한 턱선을 만들기 때문에 성형 없이도 작은 얼굴을 만들어준다. 연세대학교 케마연구소가 진행한 임상시험 결과 옥스퍼드대학 SCI(E)급 미용성형 학술지에서 논문으로 효과를 입증받았다. 논문에 따르면 파오를 8주 동안 1일 2회 30초씩 사용했더니 얼굴 부피의 약 8%가 줄어들고 턱선은 약 7%가 당겨 올라간 것으로 확인됐으며 타인이 평가하는 시각 평가에서는 얼굴부피가 약 20% 감소된 효과를 보였다.

‘파오와 함께 춤을 & 유럽여행 가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파오 공식 홈페이지와 코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오 공식 홈페이지: http://pao.kr
코샵: http://koshop.co.kr

연락처

코리아테크 홍보대행
더피알
PR4팀
황세정 AE
070-7775-50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