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자선 재단 설립

PTC, 재단 설립으로 오랜 자선 역사 구현

뉴스 제공
PTC
2019-01-03 09:50
니덤,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TC(나스닥: PTC)가 STEM, 교육, 지역사회, 직원 봉사에 중점을 두고 지난 30년간 이어온 기업의 자선활동을 공식화하고 확대하기 위해 PTC 재단(PTC Foundation) 설립을 19일 발표했다.

회사의 사명 ‘더 나은 현실 만들기(Create a Better Reality)’ 구현을 돕기 위해 설립된 PTC 재단은 지역사회 리더들이 보조금과 동종 소프트웨어 리퀘스트를 통해 기술을 포용하고 해당 지역에서 중요한 조직들에게 PTC 기술과 재정적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직원들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론 본 스태츠(Aaron von Staats) PTC 고문변호사 겸 PTC 재단 이사회 이사는 “재단 설립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주력하는 PTC의 노력의 연장선이며 우리 직원들의 가치와 열정을 의미한다”며 “PTC 재단을 통해 우리 모두가 자랑스러워 할 사회적 영향의 전통을 세우고자 한다”고 말했다.

PTC 재단은 글로벌 커뮤니티에 대한 PTC의 지속적인 노력의 다음 단계로서 자선 기부 활동을 통합하고 이러한 활동의 효율성과 가시성을 개선하며 긍정적인 영향을 유도하기 위한 공동의 목표를 공유하는 곳에 기부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설립됐다. PTC 재단은 다음 3가지 분야에 자선 기부를 주력할 예정이다.

· STEM 및 교육: 미래 세대 노동자, 리더, 혁신가들에게 투자하는 것은 PTC에 가장 자연스러운 일이며 PTC는 이미 퍼스트(FIRST), 걸스 후 코드(Girls Who Code), 보스턴 과학박물관(Boston Museum of Science) 등의 조직들과 제휴를 맺고 있다. PTC는 퍼스트(FIRST)의 오랜 전략적 파트너로서 퍼스트 로보틱스 대회(FIRST Robotics Competition) 참가 팀들에게 재정, 제품 및 서비스 지원을 통해 차세대 엔지니어 및 혁신가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 커뮤니티: PTC는 오래 전부터 기업 보조금과 재난구호 자금을 통해 직원들이 일하고 있는 지역사회에 이익을 환원해오고 있다. PTC 재단은 이러한 활동을 지속해 공동의 목표를 위한 대의를 확인할 것이다. 과거 PTC가 지원한 조직에는 시티 이어 보스턴(City Year Boston), 팬매스 챌린지(PanMass Challenge), 미국 적십자(American Red Cross) 등이 있다. 시티 이어 보스턴과의 제휴를 통해 PTC는 1년 동안 봉사활동에 전념하는 시티 이어 군단(City Year Corps Members) 팀원들을 후원하며 보스턴 공교육 시스템(Boston Public School System) 내 학생들에게 교육 지원과 멘토링을 제공한다.

· 직원 봉사: 직원들은 매년 제공되는 이틀간의 자원봉사 날을 활용해 시간을 내어 봉사하거나 PTC 연례 돌봄 주간(Week of Caring) 기간 동안 다양한 자선행사에 참여하고 회사가 연결해 준 기부처 외에도 비영리 조직에 개인적인 기부를 하는 등 자신이 원하는 방법으로 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짐 헤플만(Jim Heppelmann) PTC 사장 겸 CEO는 "혁신을 선한 일에 사용하는 것은 선도적인 기술 회사로서 우리가 해야 할 역할”이라며 “PTC가 직원들이 긍정적인 변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고 기술과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는 전략을 공식화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PTC(나스닥: PTC) 개요

PTC는 서로 연결되어 있는 스마트한 세상에서 혹은 그런 세상을 위해 기업들이 제품을 설계, 제조, 운영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을 새로이 고쳐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1986년에는 디지털 3D 설계를 혁신시켰고 1998년에는 인터넷 기반의 제품 수명주기 관리 수단을 처음으로 시장에 내놓았다. 오늘날 PTC가 선도하고 있는 산업 혁신 플랫폼과 현장에서 입증된 솔루션들은 고객들이 물리적인 세상과 디지털 세상의 융합을 통해 가치를 실현시킬 수 있게 해주고 있다. PTC와 함께 한다면 제조업체, 그리고 협력업체 및 개발자들의 생태계는 사물인터넷(IoT)과 증강현실 기술의 가능성을 자본화하고 미래 혁신을 추진해 나갈 수 있다.

PTC.com @PTC Blogs

PTC, PTC Foundation, PTC 로고는 미국 또는 기타 국가에서 PTC Inc. 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190057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t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TC
잭 맥어보이(Jack McAvoy)
기업 커뮤니케이션
+1 781-370-6143
jmcavoy@pt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