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생활건강, 함유율 10% ‘침향력 프리미엄’ 출시

기존 침향 함유율 5.5%에서 10%로 업그레이드

유해성분(고감미료, 보존제, 유당) 3無로 더욱 안전하게

건강은 기본, 안전은 필수

뉴스 제공
해밀생활건강
2018-12-30 17:08
서울--(뉴스와이어)--2018년 침향력으로 잘 알려진 해밀생활건강이 백세건강기업 한미양행과의 협업을 통해 건강환 제품인 ‘침향력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침향력프미리엄은 기존 제품의 침향 함유율 5.5%를 10%까지 끌어올렸고, 이는 국내 최고 수준의 함유율에 해당한다.

또한 ‘침향을 침향답게’라는 제품 개발 목표를 설정하고 ‘침향 함유율 극대화→유해성분 최대한 배제→최적의 배합비’라는 3단계를 과정을 거쳐 개발 목표를 온전히 달성한 제품이기도 하다.

우리 몸에 생길 수 있는 질환은 17만여 가지나 되고 이 수 많은 병 중에 90%가 혈관질환 이라는 전문가의 의견이 있는데, 침향은 이러한 혈관질환에 도움을 주는 약재로 알려져 있다.

침향은 과거 왕실의 귀한 약재로 사용되기도 했다. 조선왕조실록에는 정혈을 돕는 자양강장제로 사용한 기록이 있고 동의보감에서도 혈을 맑게 하여 마비·중풍에 도움을 주는 약재로 기록되어져 있다.

프랑스 국제 농업기관에서는 침향 속 정유 성분인 ‘델카구아이엔’과 ‘아가로스피롤’이 심신을 쉬게 하고 진정을 시키며 뇌 활성화를 돕는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하기도 했다.

해밀생활건강은 2018년 침향력을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번에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킨 침향력 프리미엄을 선보여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했다며 여기에 더해 평균 수명이 늘어남과 동시에 질병에 노출되는 시간도 많아질 수밖에 없는데 국민건강에 보탬이 되는 연구·개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것이라고 밝혔다.

침향 함유율 10%와 한방원료 12종의 배합비, 그리고 유해성분(고감미료, 보존제, 유당)을 제외한 ‘침향력 프리미엄’의 출시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유익한 방향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heamil.co.kr/

연락처

해밀생활건강
대표
신승준 대표
02-831-03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