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윤선아이디어그룹, 해충퇴치 위한 전자기기 개발

2018-12-26 14:17
광주--(뉴스와이어)--옥윤선아이디어그룹(대표 김정호)이 해충퇴치를 위한 전자기기를 개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모기나 파리 등과 같은 해충은 음식물이나 식수를 통해 직, 간접적으로 인체나 동물에 각종 병원균을 옮김으로써 질병이나 전염병을 유발시킨다. 이처럼 인체에 유해한 해충들을 퇴치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오래전부터 사용되고 있다.

예를 들면 살포 방식의 스프레이 제품과 점착시트를 이용하거나 음식물에 약을 섞어 잡는 방법들이 이용되고 있는데 이는 일시적인 사멸 효과일뿐더러 약을 자주 살포해야 하고 사용자들 인체에 무해하다고 볼 수 없다. 또한 점착시트는 미관상이나 위생적으로 문제점이 있고 약을 섞는 방식은 어린아이나 애완동물에게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이러한 문제점 때문에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이 전기 파리채와 같은 제품을 보완하여 해충퇴치장치를 개발했다.

이 제품은 해충이 주로 서식하는 다양한 건물 구조나 제품의 코너 부위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LED를 이용해 해충을 유인하고 전류를 이용해 해충을 퇴치하는 방식이다.

이는 사용자가 해충퇴치를 위해 설치 이외의 행위가 필요하지 않고 위생적이며, 인체에 유해하지 않고 별도의 추가 비용이 없다. 또한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투박한 제품보다 비교적 눈에 띄지 않는 건물 코너 부위에 설치하고 디자인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김정호 대표는 “비교적 해충이 많은 여름철에 위생을 신경 써야 하는 음식점이나 숙박업소에서 추가적인 인력 소모 없이 효율적으로 해충퇴치를 위한 운용이 가능하다”며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등의 모기로 인한 인명피해를 줄이고 전기가 공급되지 않는 지역에도 해충퇴치가 가능하게 하는 태양광 제품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해충퇴치 장치를 개발을 위한 투자자 및 개발사, 아이템 사업화를 위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개요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아이디어 기반의 응용비즈니스를 추진하는 컨설팅 그룹이다. 모든 아이디어는 지식재산권으로 구축되고 있으며, 특허로 구축된 아이디어는 필요로 하는 기업과 개인에게 판매 및 임대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디자인에 대해 연구개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김영주
070-8242-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