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C’ 돌비 애트모스로 26일 개봉… “리얼타임 생존액션으로 관객 체험도 극대화”

메가박스MX 돌비 애트모스 전용관에서 12월 26일 개봉

뉴스 제공
Dolby Laboratories, Inc.
2018-12-24 08:5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영상·음향 엔터테인먼트의 선도기업인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는 ‘더 테러 라이브’ 김병우 감독의 5년만의 컴백작이자 하정우, 이선균의 리얼타임 생존액션으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영화 가 새로운 차원의 오디오 경험을 선사하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로 믹싱돼 메가박스 MX 등 국내 돌비 애트모스 전용 상영관에서 12월 26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돌비 애트모스는 서라운드 스피커, 서브 우퍼 및 천장 오버헤드 스피커를 통해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의 수평 음장에 수직 요소를 첨가하여 전-후-좌-우-상-하 전방위로 흐르는 3차원 입체 음향을 구현해 더욱 박진감 넘치고 사실적인 음향효과로 실제 그 상황 속에 있는 것처럼 엔터테인먼트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를 박진감 넘치는 음향효과로 즐길 수 있는 돌비 애트모스 영화관 정보 및 영화 예매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 개요

돌비 애트모스는 오브젝트 기반의 사운드로 머리 위 공간을 포함하여 3차원 공간 내 소리를 장면 속 움직임에 따라 정확히 구현하는 돌비의 최신 음향 기술로, 한층 더 생생하고 강렬하며 더욱 현장감 있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돌비 애트모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돌비(Dolby Laboratories) 개요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위한 필수 기술의 글로벌 리더인 돌비 래버러토리스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20개 이상의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다. 돌비는 시청각 기술을 통해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돌비는 혁신적인 연구과 기술을 바탕으로 예술가, 기업 및 소비자들을 아우르는 협력적 생태계를 통해 전 세계 수십억 인구에게 획기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돌비 비전, 돌비 애트모스, 돌비 시네마, 돌비 보이스 및 돌비 오디오는 영화관, 모바일 기기, 가정 및 직장에서의 엔터테인먼트와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킨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돌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http://www.megabox.co.kr

웹사이트: http://www.dolby.com

연락처

Dolby Laboratories, Inc. 홍보대행
호프만 에이전시
박지애 대리
02-737-2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