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미사 눈꽃피부과의원, 겨울방학 5주 여드름 집중 프로그램 실시

여드름, 여드름 흉터, 붉은 자국을 해결할 수 있는 ‘5주 여드름 집중 치료 프로그램’ 12월 말까지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눈꽃피부과의원
2018-12-26 09:00
하남--(뉴스와이어)--최근 겨울방학을 시작하며 깨끗한 피부로 2019년 새 학기를 맞이하고 싶은 10대 청소년들과 대학생들이 여드름, 여드름 흉터를 치료하기 위해 피부과를 방문하고 있다.

사춘기 남성호르몬의 증가로 청소년의 약 85%가 경험하는 좁쌀여드름 또는 화농성 여드름은 제때 치료와 관리를 하지 않으면 성인 여드름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특히 여드름을 빨리 없애고 싶은 마음에 손으로 만지거나, 짜는 잘못된 관리는 여드름 색소침착이나 여드름 흉터로 남을 우려가 있다.

하남 미사지구 피부과 눈꽃피부과의원은 ‘5주 여드름 집중 프로그램’으로 방학기간 동안 여드름을 집중 치료, 개선하고 싶은 청소년과 20~30대 대학생, 취준생을 위한 맞춤 설루션을 제공한다.

눈꽃피부과의원 최정휘 원장은 “피부 질환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바탕이 되어야 적절한 치료법을 찾고, 좋은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피부과 전문의에게 정확히 진단받고 내 피부 상태에 맞춘 전문적인 맞춤 치료와 관리를 병행하는 것이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안전한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눈꽃피부과의원 최정휘 원장은 피부 질환 진단 정확도가 높다는 것으로 많은 동료 의사들로부터 인정받고 있으며 피부과 질환에 대한 풍부한 경험으로 여드름, 흉터, 모공치료를 위한 레이저 의료 시술에 숙련된 피부과 전문의이다.

한편 여드름, 여드름 흉터, 붉은 자국을 해결할 수 있는 ‘5주 여드름 집중 치료 프로그램’을 12월 말까지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여드름 치료뿐 아니라 겨울철 보습 관리를 위한 ‘물광주사&히알루론 보습 관리’와 이중턱, 심술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V라인 패키지’도 이벤트 내용에 포함되어 있어 겨울철 대표적인 3대 피부 고민에 대한 모든 설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눈꽃피부과의원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noonkkot.com

연락처

눈꽃피부과의원
최정휘 원장
031-794-98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