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연맹 희망사과나무, 복지사각지대 아동·청소년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한국청소년연맹 희망사과나무, ‘희망이 주는 선물’

뉴스 제공
한국청소년연맹
2018-12-25 11: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가 크리스마스를 앞둔 24일(금) 그룹홈 거주아동·청소년들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겨울의류를 전달하고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후원은 추운 겨울이면 더 힘들어하는 복지사각지대 아동들에게 조금이라도 따뜻한 성탄절을 보내게 하기 위해 스트릿 브랜드 MBU에서 후원하였으며 아동·청소년 20여명에게 깜짝 이벤트 선물로 전달되었다. 선물 전달식과 더불어 MBU 직원들이 기관에 직접 방문하여 함께 저녁을 준비해 함께 먹는 등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선물을 전달한 MBU 대표 김용우는 “평소 복지사각지대에서 소외된 아동·청소년들의 자립에 대해 관심을 기울여 왔는데 희망사과나무와 나눔을 직접 실천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작은 행동이 아이들에게는 큰 기쁨이 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 기쁨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트릿 브랜드 MBU는 나눔 브랜드로 소비자가 구매하는 수량만큼 티셔츠 혹은 기타 구호 물품 등이 복지사각지대 아동·청소년 등에게 매월 전달되며, 희망사과나무를 통해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한편 희망사과나무는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으로 국내·외 극빈지역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업 및 후원 문의는 희망사과나무 운영본부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청소년연맹(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은 학교교육과 상호보완을 통한 건전한 미래세대를 육성하기 위해 1981년 설립되어 ‘한국청소년연맹육성에관한법률(81.4.13 법률 제3434호)’에 의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지원을 받으며 학교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우리 고유의 청소년 단체이다. 현재는 전국 19개 시도, 8000여개 학교에서 33만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21개의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사회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35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청소년 인성교육의 중심’이라는 슬로건 아래 청소년단체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공헌활동과 인성함양교육 등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청소년연맹 희망사과나무 홈페이지: http://www.hopeappletree.or.kr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연락처

한국청소년연맹
창의전략부
정필수 차장
02-2181-74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