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구르가온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12-20 13:5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앤더슨 글로벌 협력회사인 낭이아 어드바이저(Nangia Advisors LLP)가 인도 구르가온(Gurgaon)에 사무소를 개설해 인도에서의 입지가 확장됐다고 발표했다.

낭이아 어드바이저가 2018년 5월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하면서 인도에서 해외 협력 사업 확대가 시작됐다. 구르가온 사무소는 낭이아 어드바이저의 5번째 지점으로 인도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낭이아 어드바이저는 구르가온 외에도 뉴델리, 뭄바이, 노이다, 데라둔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약 300명의 전문가와 38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인도에서 사업하는 다국적 고객들에게 진출 전략, 구조조정, 국경간 세무, 이전 가격책정, 세금 컨설팅 및 자문, 세금관련 소송, 인수합병, 규제 및 투자은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케시 낭이아(Rakesh Nangia) 낭이아 어드바이저 설립자 겸 매니징 파트너는 “구르가온에 사무소 개설은 우리의 확장 전략으로 국제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동력을 받기 위함이다”며 “2018년 협업 발표 이후 이렇게 단기간에 신규 사무소를 개설해 기쁘고 해당 지역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CEO는 “낭이아 어드바이저의 확장은 이 지역에서 우리의 입지를 확대하려는 광범위한 전략의 일환이며 그들에게 새로운 고객들과 일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현지 시장에서 그들의 입지를 강화해줄 것이다”고 밝혔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약 4000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26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190055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