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 출시

뉴스 제공
코스모코스
2018-12-20 09:3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브랜드 RGII이 8주 사용으로 피부 주름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농축 앰플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은 피부 세포 수명 연장 및 항산화 효과를 입증받은 홍삼 추출 성분인 ‘퓨어 Rg2’와 ‘3X펩타이드’ 성분 등이 들어가 있어 다양한 피부 고민을 앰플 한 병으로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주름 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뿐만 아니라 탄력, 생기, 보습, 피부결 완화, 진정, 각질 완화 등 총 8가지의 피부 고민을 하나의 제품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토탈 에이징 케어 앰플이다.

또한 피부를 활성화해주는 골드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 안색 개선 및 광채나는 피부톤으로 가꿀 수 있다. 30mL 4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8주 사용으로 뛰어난 보습력 증대 및 탄력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코스모코스는 계절에 상관없이 신경 써야 하는 자외선, 겨울에도 기승을 부리는 황사와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트레스로 인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진 여성들이 많다며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로 빠른 시간 내에 간편하게 여러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제품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은 20만원이며 롯데면세점(소공, 잠실, 부산), 신세계(명동, 강남), 현대, 두산, 신라면세점(제주), SM(T1, T2), 엔타스면세점(인천항), JTO와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smocos.com/

연락처

코스모코스 홍보대행
PRGATE
최해리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