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Cailabs와 차량용 LiDAR 및 레이저빔 쉐이핑 솔루션에 관한 업무협력 계약 체결

뉴스 제공
LeddarTech
2018-12-20 09:36
렌, 프랑스/퀘벡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확장성이 뛰어난 다목적의 자동차용 LiDAR 개발 플랫폼 제작사인 LeddarTech가 고체형 LiDAR 기술과 레이저빔 쉐이핑 솔루션의 결합을 모색하기 위해 프랑스 딥테크 기업이자 라이트 쉐이핑 기술 분야 세계적 기업인 Cailabs와 협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양측은 2018년 12월13일에 양해각서에 서명했다.

LeddarTech는 시스템온칩(SoC)과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LeddarEngine™에 기반한 차량 및 모빌리티 LiDAR 플랫폼을 제공한다. Tier-1 공급사는 LeddarEngine으로 고성능 저비용 LiDAR 센서 솔루션을 활성화할 수 있고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과 자율주행 애플리케이션에 쓰이는 LiDAR를 개발한다.

Cailabs는 축적된 노하우와 다층구조 광 변환기(MPLC) 같은 자체 혁신 기술에 기반한 다양한 광학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장 프랑수와 모리쥐르(Jean-François Morizur) Cailabs CEO는 “앞으로 ADAS와 자율주행 차량이 확산되면 LiDAR 기술은 성장 잠재력이 매우 큰 전략시장”이라며 “LeddarTech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 LeddarTech의 혁신적인 기술은 전력 대비 탐지거리 비율을 높이고 탐지 한계를 낮출 수 있어서 다른 고체형 LiDAR 방식에 비해 탐지거리와 감도를 비약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Cailabs의 솔루션과 LeddarTech 기술과의 호환성을 조속히 평가하고 싶다”고 말했다.

샤를 불랑제(Charels Boulanger) LeddarTech CEO는 “LeddarTech는 현재와 미래의 LiDAR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는데 매진하고 있으며 LiDAR 솔루션이 Cailabs의 앞선 빔 합성 기술과 결합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하고 싶다”며 “이번 협력이 성공하면 프로토타입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자동차 산업에 커다란 가치를 기여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Cailabs 개요

2013년에 설립된 Cailabs는 프랑스의 딥테크(deep tech)기업으로 통신, 자유 공간 전파, 산업용 레이저, 랜 등에 들어가는 혁신적인 광학제품을 디자인하고 제조, 공급한다. 복합 광선 형성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서 Cailabs의 기술은 현재 15개 특허군으로 보호받는다. Cailabs의 혁신적 광학 제품은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여러 건의 세계기록 수립에 공헌을 했다(특히 광섬유 전송대역 기록을 일본 이동통신사 KDDI가 세웠음). 현재까지 860만 유로의 투자금을 유치한 Cailabs의 본사는 프랑스 렌에 있으며 임직원은 40명이다. Cailabs에 관한 추가 정보는 www.cailabs.com 에서 찾아볼 수 있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자동차용 다목적 LiDAR 개발 플랫폼 개발의 선두주자다. LiDAR 개발 플랫폼이 기반으로 하는 Leddar Engine은 Leddar SP 신호 처리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며 자동차급 안전 인증을 받은 시스템온칩(SoC)으로 구성된다. LeddarTech는 최신 모빌리티 장거리 센서 애플리케이션에서 여러 가지 기술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특허를 받은 LeddarTech 기술은 트럭, 버스, 배달용 차량, 로보택시, 셔틀버스 등에 사용되는 ADAS와 자율주행 기능을 향상시킨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LeddarTech.com, LinkedIn, Twitter, Facebook 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

LeddarTech, Leddar, LeddarEngine, LeddarSP, LeddarTech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Vice President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Daniel Aitken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