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텍 음성분석 기술, DMG 컨설팅 설문조사에서 소비자로부터 공급업체 종합 만족도 최고 점수 기록

세스텍 음성분석, DMG 컨설팅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8개 카테고리에서 최고 점수

뉴스 제공
Sestek
2018-12-19 17:50
이스탄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스텍(Sestek)이 DMG 컨설팅(DMG Consulting)의 2018~2019 음성분석 제품 및 시장 보고서(2018 - 2019 Speech Analytics Product and Market Report) 소비자만족도 조사에서 종합만족도가 가장 높은 공급업체로 인정받았다고 18일 발표했다.

경쟁업체들과 비교했을 때 세스텍 음성분석은 10개 주요 공급업체 카테고리 중 8개 카테고리에서 소비자 만족도 최고 등급을 받았다. 세스텍 음성분석이 소비자 만족도에서 5.0 만점을 기록한 7개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다.

· 트레이닝 및 워크숍

· 지속적인 서비스 및 지원

· 전문 서비스

· 혁신

· 제품 개선 요구에 대한 반응도

· 공급업체 커뮤니케이션

· 전반적인 공급업체 만족도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조사와 권위 있는 분석을 제공하는 DMG 컨설팅의 도나 플러스(Donna Fluss) 사장은 음성분석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음성분석은 고객센터에서 음성 대화를 이해하는 데 특별한 기여를 한다는 점에서 언제나 큰 관심을 끌어왔다. 효과적인 음성 분석 프로그램 구축을 위해 자원과 모범 사례에 투자를 하는 회사들은 상당한 이익을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성공의 열쇠는 고객 만족

음성분석은 고객 통화를 100% 기록하는 데이터 마이닝 소프트웨어로 분노 또는 실망, 단조로룸, 대화 중단, 침묵 등 추적하는 데 심층분석 기술을 적용한다. 고객들은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숨겨진 통찰과 성향을 찾아내 콜센터 요구사항을 최적화할 수 있다.

레벤트 아르슬란(Levent Arslan) 교수 겸 세스텍 CEO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음성분석 분야 최고 점수를 받아 기쁘다”며 “우리는 제품과 서비스에서 고객 만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세스텍 직원들은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세스텍 음성분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객들로부터 완벽한 점수를 받은 것은 우리가 그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세스텍 음성분석(Sestek Speech Analytics) 관련 정보: http://bit.ly/2ClMuRR
세스텍 보고서 증쇄본: http://bit.ly/2ClVOVV

세스텍(Sestek) 개요

세스텍Sestek(Speech Enabled Smart Technologies, 음성기반 스마트 기술)은 음성분석(Speech Analytics), 음성인식(Voice Biometrics), 문자 음성 변환(Text-to-Speech), 자연어 대화(Natural Dialog) 등 인공지능(AI) 기반 대화 솔루션을 전세계에 제공한다. 세스텍은 솔루션 기반 기술과 유연한 서비스 정신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180053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estek.com

연락처

세스텍(Sestek)
힐랄 바카나이(Hilal Bakanay)
hilal.bakanay@seste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