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팅 및 사회적 목적 전문가 래리 코플러, BCW 합류

뉴스 제공
BCW
2018-12-19 17:3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 홍보대행사인 BCW(Burson Cohn & Wolfe)가 뉴욕 브랜드 솔루션 업무(Brand Solutions Practice) 전무이사 겸 수석부사장으로 래리 코플러(Larry Koffler)가 회사에 합류한다고 18일 밝혔다.

그는 2019년 1월 14일부터 BCW에서 근무한다.

크리스 포스터(Chris Foster) BCW 북미 사장은 “래리는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브랜드와 조직들을 위해 브랜드, 기업 및 목적을 연결하는 통합적인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주도하는 데 탁월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다양한 업계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그의 경험은 특히 기대를 뛰어넘어 의미 있는 결과를 견인하는 강력한 프로그램을 원하는 목적 주도형 고객들에게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성공을 거두고 있는 BCW의 브랜드 솔루션 사업에 더 큰 성공을 추가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플러는 토마스 번(Thomas Bunn) 브랜드 솔루션 수석부사장 겸 전무이사에 보고한다.

코플러는 BCW 합류에 앞서 에델만(Edelman)에서 줄곧 근무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비즈니스 및 사회적 목적 그룹 총괄 및 수석부사장으로 재직했다. 에델만에서 26년간 재직하면서 그는 소비재, 금융서비스, 식음료, 리테일,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기술, 웰니스 산업 등 다양한 업계 고객들을 상대로 통합적인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개발, 관리 및 구현했으며 브랜드/기업 사회적책임 자문, 임원진 구성, 인플루언서 마케팅, 디지털 및 체험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했다. 코플러는 2006년 수상 경력이 있는 도브(Dove) 리얼뷰티(Real Beauty) 캠페인을 미국에서 구현할 수 있도록 팀과 미디어 관계를 주도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비즈니스 및 사회적 목적 업무를 담당하기 앞서 그는 유니레버(Unilever)의 글로벌 클라이언트 책임자로 10여개의 유니레버 브랜드와 업무 분야 및 사무소 등을 관장했다. 에델만 입사 초기 시절 그는 스포츠 및 스폰서십 마케팅 그룹에서 수년간 근무했다.

코플러는 “BCW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BCW는 고객들에게 진정한 혁신 변화를 가져오는 통합적인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능력을 통해 우리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며 “이러한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열정적인 팀원들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의 사업과 그들 주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BCW 개요

BCW는 세계 최대 홍보 대행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다.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 콘 앤 울프(Cohn & Wolfe)가 합병하여 설립된 BCW는 B2B, 소비자, 기업, 위기 관리,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료, 공공사업 및 기술 부문의 고객을 위한 모든 채널에 걸쳐 평가 미디어와 확대에 바탕을 둔 디지털 및 데이터 주도의 창의적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BCW는 세계 선도적 홍보 서비스 업체인 WPP(뉴욕증권거래소: WPP)의 자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cw-glob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180057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cw-global.com/

연락처

BCW
캐서린 설리반(Catherine Sullivan)
+1 212 798 9501
Catherine.Sullivan@bcw-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