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진행

출처: 코레일관광개발
2018-12-18 17:30
봉사단 카드를 들고 있는 김순철 대표이사(왼쪽윗줄 8번째)와 직원들이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마치고 모였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18일 -- 코레일관광개발 사회봉사단은 18일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일대를 방문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순철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29명이 참여했고, 사내모금으로 마련한 사랑의 연탄 3125장을 지역 에너지 빈곤층 가정으로 직접 배달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온정을 나눴다.
김순철 대표이사와 직원들이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코레일관광개발 사회봉사단은 전국 사업소를 중심으로 매월 지역아동복지센터, 노인복지관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배식·청소, 시설물 관리, 동·하절기 냉·난방용품 지원, 김장담그기 등 다양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봉사활동을 마친 김순철 대표이사는 “누구보다 기쁜 마음으로 온정의 손길을 함께한 직원들이 자랑스럽다”며 “지역사회에 현실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공헌활동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나눔의 문화가 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코레일관광개발 개요

코레일관광개발은 철도 인프라를 기반으로 관광여행 상품을 만드는 동시에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자체와의 연계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전문 기타 공공기관이다. 2004년 8월 11일 설립됐다. 주요 사업은 관광여행 사업, 승무 사업, 유통 사업, 테마파크 사업 등이다.
언론연락처: 코레일관광개발   홍보문화처   박군배   02-2084-576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코레일관광개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진행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