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카, 마이노벨 연말 혜택 쏟아낸다… ‘PAYCO’ 제휴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데일리앤코
2018-12-18 16:00
서울--(뉴스와이어)--(주)데일리앤코의 브랜드 유리카와 마이노벨이 고객의 사용성 증대를 위해 PAYCO(페이코) 결제 모듈을 도입함에 따라 ‘맞춤쿠폰’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PAYCO(페이코) 도입 기념으로 기획되어 기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마이노벨은 12월 31일까지, 유리카는 1월 16일까지만 진행된다.

PAYCO 맞춤쿠폰은 PAYCO 이용자가 받을 수 있는 각종 할인 혜택을 정리한 코너다. 유리카와 마이노벨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이 곳에서 여러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결제 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리카와 마이노벨은 12월 연말을 맞아 PAYCO 제휴 프로모션 기간에 맞춰 다양한 고객사은행사를 진행중이다.

유리카 혜택이 포함된 ‘연쇄할인’은 유리카를 포함하여 더프트앤도프트, 라로슈포제, 아모레퍼시픽몰까지 유명 뷰티 브랜드의 할인 혜택이 함께 구성되었다. 유리카는 조건, 한도 없이 10% 즉시 할인되는 쿠폰을 발행중이며, 매일 재발급이 가능하다.

마이노벨에서는 ‘집들이 선물세트’를 구성하여 20~30대 자취생, 신혼부부 대상 실용적인 선물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이염제로, 클린앤퀵, 이지워시, 원샷버블, 사르르런더리 등 마이노벨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유리카와 마이노벨 이벤트 모두 PAYCO 맞춤쿠폰 탭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결제 수단으로 PAYCO를 선택 시 이벤트 외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리카, 마이노벨 브랜드는 고객들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자 PAYCO 간편결제 모듈을 추가로 도입하였다며 PAYCO 도입으로 인한 편리함 뿐만 아니라 특별히 진행되는 연말 할인 추가 혜택 통해 자사 브랜드를 더 많이 사랑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데일리앤코 개요

데일리앤코는 D2C(Direct To Consumer) 방식을 주로하는 컨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유리카와 마이노벨은 데일리앤코의 브랜드다. 유리카는 ‘고객들의 뷰티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마이노벨은 ‘고객의 일상 속 작은 불편함까지 해소한다’ 라는 미션을 갖고 생활에 편리한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한다. 제품의 소개 및 시연으로 구성된 SNS 컨텐츠로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입지를 굳혔다.

유리카 공식 온라인스토어: http://www.yurica.co.kr/

웹사이트: https://klug.kr/

연락처

데일리앤코
마케팅팀
조민희 책임
070-4438-7879
이메일 보내기